아래글은 아까 내가 쓴 글인데
진골 배마 똥믈리에들은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서
다시 끌올함.
만약 배마가 리메이크를 해야한다면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나아가야 할것 같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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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포바속이 문제가 아니다
그냥 현재 업데이트 하고있는 개발자 새끼들이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씹병신임

지들이 써놓은 클래스 설명 조차 이해를 못하는 병신들이 확실함.

배틀마스터는 전광석화와 같이 적들을 공격하는 무도가 클래스입니다. 빠른 움직임에 다양한 체술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적을 타격한 뒤 화려한 공중 콤보를 이어갈 수 있으며, 

-> 빠른 공격속도와 스타일리쉬한 전투방식


강력한 엘리멘탈 스킬들을 활용해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 데미지가 강력하거나, 범위가 좋거나, 활용성이 높거나 


이래야 되는데

빠른 움직임 -> 공이속버프
화려한 공중콤보 -> 20초에 한번씩 현자타임
강력한 엘리멘탈스킬 -> 공증버프, 크리없으면 일반스킬보다 못한딜 ,활용성 최악의 스킬들

이렇게 버프조무사, 대딸마스터 상태로 내놓음.
애들이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대딸마스터 트리 가지고 왔더니
이제는 목을 쳐버림 ㅇㅇ

여러가지 방안이 있겠지만 배틀마스터가 리얼로 배틀마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컨셉을 확실히 해야한다고 본다.
이건 인파이터도 마찬가지임. (시발 묵직한 한방으로 적을 몰아치는 인파이터라매, 어떻게 스킬쿨이 배마보다 짧아 씨발
스마게 병신년들아. 한방한방에 강력함을 주는대신에 민첩성을 낮춰야되는데 이건 뭐 씨발 어떻게 캐릭터를 만든거야.)

1. 빠른 움직임에 다양한 체술 : 전광석화
- 스킬 딜이 낮더라도 선후딜 최소화, 마나소모량 최소화. 쿨타임 감소. = 스킬을 미친듯이 돌려쓰는 방식으로 변경
지금처럼 현자타임와서 어쩔수 없이 평타를 냥냥거리면서 쓰는게 아니라,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집어넣으면
끊김없이 물흐르듯 딜을 넣을 수 있게 만들어야함.=> 순간 폭딜러가 아닌 지속형 딜러

2. 화려한 공중 콤보
- 콤보스킬 사이에 다른 스킬 연계 가능. = 솔직히 공중 콤보가 어딨냐. 그냥 띄우기 스킬 존나 많이 줘가지고 띄우고 엎어지면 또 띄우고, 엎어지면 또 띄우고 이게 전부지. 이건 그냥 방식 자체를 전면 개편해야함

3. 강력한 엘리멘탈스킬
- 엘리멘탈 스킬 하나하나에 강력한 특성 부여 = 엘리멘탈 스킬 자체에 아이덴티티가 너~~~무 없음.
그나마 지금 사용하는 

나선경- 짧은 쿨타임에 걸맞는 적당한 성능
화룡천상- 긴 쿨타임에 따른 강력한 딜링

은 괜찮지만

폭쇄진 - 중간에 취소가 되지도 않는 긴 선후딜을 가졌지만 딜량이...
뇌진격 - 짧은 쿨타임을 주고 데미지와 성능을 앗아갔다... 너프먹은 선후딜은 뇌진격을 병신으로 만듬
풍신초래 - 잡몹잡기는 편한스킬이지만 경직면역이 아니라 상태이상 면역을 줘야하는 스킬이지 이건

각성 : 일순난격 - 버프시간보다 더 긴 홀딩시간으로 인해 풀딜을 넣을 수 없으며, 즉발기로 사용할시 일반스킬인
방천격(트포를 이용, 긴 선딜을 통해 강력한 데미지 보유)보다 못한 데미지를 보여주는 병신 각성기.

이렇게 나머지 오의 및 각성기는 병신이나 다를바 없음.

'다양한 체술' ' 강력한 엘리멘탈스킬' 이라고 언급해놨으면, 다양한 방향으로 응용 및 조합할 수 있게 만들었어야함.

4. 있으나 마나 한 직업각인서
- 예전에도 한번 글을 올렸지만 직업각인서를 보면 이새끼들 처음 캐릭터 만들었을때의 방향성이 보임

초심 - 강력한 엘레멘탈 스킬을 포기하는대신 스타일리쉬한 연속공격을 채용
추가내공 - 물흐르듯 이어지는 연계공격은 없으나 강력한 엘레멘탈 스킬이용

요런식으로 두가지 방향을 만들어놓은게 눈에 딱 보인단 말이지.
근데 다들 알다시피 스킬 자체가 현재 강제성이 있을 뿐더러,
초심각인서를 쓰고싶어도 마나조루현상에 항상 시달려야함. ㅇㅈ?
거기에 공증 5%? 장난치나 씨발 15%를 줘도 쓸까말까하는데

그리고 추가내공, 아니 뭐 쓸만한 엘레멘탈 스킬이 있어야 추가내공이라도 가지
추가내공을 사용하는 이유가 뭐겠어? 2포짜리 두개 쓰려고 가는거야
아니면 1포 1포 2포짜리나, 좀 무리해서 2포 2포 1포짜리 쓰려고 가는거라고
근데? 오의중에서 쓸만한게 몇개나되나? 굳이 각인 할 자리를 포기하면서 갈만한 메리트가 전~~혀 없는거야.
이건 엘레멘탈 스킬을 전면 개편해야만 사용가능한 각인서라고.

이 미친놈들은 그리고 직업각인을 하나를 쓴다면 다른 각인을 쓸수 없다는걸 생각 안한거 같아
솔직히 원한 2, 기습의대가, 정기흡수, 돌격대장 등등 좋은각인서가 얼~~~마나 많은데
최소한 거기에 비빌정도는 되야 직업각인서 써먹지 않겠냐?




솔직히 내가 말한 모든게 배마가 나아가야할 정답이라곤 말 못하겠다.
근데 내가 캐릭터 설명을 보면서 생각했던 배마는
공격 범위는 작지만, 강력한 공격력과 빠른 민첩성으로 적을 제압하는 캐릭이었지,
이렇게 시발 뒤에서 버프만 쳐 넣고 우리팀을 응원하는 대딸마스터가 아니었어.
솔직히 너프전에 기공이 몇십만딜 몇백만딜 넣었다고 말할때도,
배마는 짤딜이라 눈에 보이는 딜 자체는 낮더라고 누적딜이 좋다고 믿고싶었다.
그래서 딜 미터기가 제발 나왔으면 했던거고.
근데 씨발 이렇게 그 짤딜조차 20~30% 너프 쳐먹어버리니
어제 주레돌면서 같은 팀원들한테조차 미안하더라.

ㅈ같은 스마게새끼들 제발 좀 정신차리고 밸패했으면 좋겠다.
갓겜 만들어놓고 운영으로 조지는건 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가르는거랑 다를거 없지않냐?
분탕종자 개새끼들은 집에가서 딸이나치러가라 안그래도 시발 애정으로 키운 캐릭
다른새끼들 멋대로 인식 좋아져서 우쭈쭈 하다가 너프먹어서 ㅈ같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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