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냥냥펀치를 적게 치는 스킬을 짜서 딜로스를 줄이니 뭐니 그게 어찌보면 모순 아님?


버프 시간에 폭딜을 뽑는게 배마의 매커니즘인데


그걸 줄인다는 자체가 짤 위주로 맞쳐서 그 매커니즘을 깬다는건데


쿨 긴 스킬이 일반적으로 더 쌔잖슴 그래서 버프시간이랑 딜스킬 쿨을 대강 맞추는거고


그래도 평타캔슬하면서 냥냥펀치 된다는게 배마의 아이덴티티였던거임 zx 안 준 대신 c를 많이 누르게


하기 위함이였음. 갓 냥냥 아님?


번개각인서 시세 왜케 오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