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고 지고라스 바리케이트와 수련장 허수아비로 각자 실험해봤습니다.

Object 타격수는 바리케이트 타격 시 점등 횟수,

Enemy 타격수는 허수아비 타격 시 데미지폰트 출력 횟수로 정리했습니다.

동영상 찍어서 대충 확인해본거니까 +-1~2타정도 오차가 날 수 있습니다.



기존 기공사들이 쓰는 스킬

파쇄장(2-1) : Object 타격수 : 4회 / Enemy 타격수 : 5회
(스킬 표기 타격수 : 1 + 2 + 1 = 4)

독마권(2-2-2) : Object 타격수 : 4회 / Enemy 타격수 : 10회
(스킬 표기 타격수 : 9 + 1 = 10)

회선격추(2-1-2) : Object 타격수 : 3회 / Enemy 타격수 : 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2 + 1 = 3)

기공장(1-3-1) : Object 타격수 : 3회 / Enemy 타격수 : 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3)

극상마섬광 : Object 타격수 : 5 + 6회 / Enemy 타격수 : 10 + 12회
(스킬 표기 타격수 : 5 + 6 = 11)



기존에 쓰는 스킬말고 탄지공 얘기가 나와서 탄지공도 한번 해봤습니다.

탄지공(3-2) : Object 타격수 : 6회 / Enemy 타격수 : 1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6)

탄지공(3-2-2) : Object 타격수 : 9회 / Enemy 타격수 : 18회
(스킬 표기 타격수 : 6)

탄지공은 기존에 PvP에서만 (2-3)으로 쓰이던 스킬이지만,

PvE용으로 3-2 / 3-2-2로 각각 실험해보았습니다.

Object 타격수로 열혈이 터진다는 결과가 나온 이상

탄지공을 새로 채용하는거 아니면 기존스킬들은 다 비슷비슷하고

그 안에서 딜 기대값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