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쏟아진다
2020-06-22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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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
열혈 발동 스킬들 타수 정리기사보고 지고라스 바리케이트와 수련장 허수아비로 각자 실험해봤습니다. Object 타격수는 바리케이트 타격 시 점등 횟수, Enemy 타격수는 허수아비 타격 시 데미지폰트 출력 횟수로 정리했습니다. 동영상 찍어서 대충 확인해본거니까 +-1~2타정도 오차가 날 수 있습니다. 기존 기공사들이 쓰는 스킬 파쇄장(2-1) : Object 타격수 : 4회 / Enemy 타격수 : 5회 (스킬 표기 타격수 : 1 + 2 + 1 = 4) 독마권(2-2-2) : Object 타격수 : 4회 / Enemy 타격수 : 10회 (스킬 표기 타격수 : 9 + 1 = 10) 회선격추(2-1-2) : Object 타격수 : 3회 / Enemy 타격수 : 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2 + 1 = 3) 기공장(1-3-1) : Object 타격수 : 3회 / Enemy 타격수 : 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3) 극상마섬광 : Object 타격수 : 5 + 6회 / Enemy 타격수 : 10 + 12회 (스킬 표기 타격수 : 5 + 6 = 11) 기존에 쓰는 스킬말고 탄지공 얘기가 나와서 탄지공도 한번 해봤습니다. 탄지공(3-2) : Object 타격수 : 6회 / Enemy 타격수 : 13회 (스킬 표기 타격수 : 6) 탄지공(3-2-2) : Object 타격수 : 9회 / Enemy 타격수 : 18회 (스킬 표기 타격수 : 6) 탄지공은 기존에 PvP에서만 (2-3)으로 쓰이던 스킬이지만, PvE용으로 3-2 / 3-2-2로 각각 실험해보았습니다. Object 타격수로 열혈이 터진다는 결과가 나온 이상 탄지공을 새로 채용하는거 아니면 기존스킬들은 다 비슷비슷하고 그 안에서 딜 기대값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거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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