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알카는 3분30촌데 우리는 없나요 누구?

깡공 8퍼 낮고 55렙도 아닌 알카님이 회복약 하나 안상때문에 어쩔수없이 먹고 3분 30촌데

시너지도 똑같고 체방도 비슷하고 여러모로 비교될수밖에 없는 데헌은 4분에 정가 6개 먹고 허수아비 딜하듯이

암폭 아드 다 빨아도 3분 58초 ㅋㅋㅋㅋ

뭐? 데헌이 세? ㅋㅋㅋㅋ
EXP 5,988 (97%) / 6,001

Lv27 Vasil

레벨
Lv27
경험치
5,988 (97%) / 6,001 ( 다음 레벨까지 13 )
포인트

이니 20,940

베니 50

제니 0

명성
676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8768      [잡담]  전압 뽑기 vs 사기 [1] 머리터진데붕 02:28  138 0
    58767      [잡담]  초창기 유저인데 데헌 복귀 [3] 견습학생 02:16  138 0
    58766      [잡담]  강화 잘되시고 악세 대박 터지세요  [2] 맘상한망상 02:07  156 0
    58765      [잡담]  벨가 류탄마 후기  [11] Vasil 01:45  273 0
    58763      [잡담]  데헌 이동기 새삼 ㅈ같아서 쓰는 얘기지만 [4] 닉넴할게없넴 01:12  211 0
    58762      [잡담]  저 녁 셋 조 아       내q를맞아줘 01:09  147 0
    58761      [잡담]  치신 하는사람~ [3] 틀딱담당일진 00:23  186 0
    58760      [잡담]  제발 버그정돈 고쳐줘      Ninde 00:13  73 0
    58759      [잡담]  아니 근데 민사 잇자나 [2] 아리이니미 23:32  207 0
    58758      [잡담]  데헌은 피해감소 카드덱 필수인듯.      김김김11 22:10  182 0
    58757      [잡담]  핸드거너는 그런 각인서를 만드려고 했으면      탐크루져 21:32  133 0
    58756      [잡담]  놀러왔다 너희살만하냐? [1] 반애교 20:09  263 0
    58755      [잡담]  악세글좀 그만좀 쳐올려요 싀발럼들아      닉넴할게없넴 19:17  219 0
    58754      [잡담]  제발 딜레이 줄여줘      라쿤나쿤 19:14  138 0
    58753      [질문]  스포가 애매하게 남아서 그런데 메테오 7..      Pastchan 18:50  156 0
    58751      [잡담]  휴가나와서 1350찍었는데 뭐해야하나요,..      그냥아칼리 17:47  157 0
    58750      [잡담]  않이 왜 모션이랑 총가지고 뭐라하나했네  [1] Roy9112 17:29  371 0
    58749      [잡담]  핸드거너는 [3] ezn 17:28  216 0
    58748      [잡담]  이퀄이 진짜 해골물이긴 하네 [8] 콩쓰 17:15  571 0
    58747      [잡담]  로스트아크는..말야..      요니라뷰 15:35  240 1
    58746      [잡담]  3T 강무2 짜리 특화 쓰실 사람 있음?       대구초롱 15:19  281 0
    58745      [잡담]  ●▅▇█▇▆▅▇ 다들 살아있죠? [1] 천스 14:54  171 1
    58744      [잡담]  난이도가 높은직업을하면 존나 쎌줄알았따. [1] 김김김11 14:43  353 0
    58743      [잡담]  핸거너 부캐 후기 [6] 시카리아 14:11  466 0
    58742      [잡담]  데헌형들 응원차왔어      킨양과드레드 12:47  246 0
    58740      [잡담]  지나가는 서폿입니다 [4] 뉴비바드 07:19  511 0
    58739      [잡담]  데헌 조율의서 어케 찍는게 좋아요? [2] 까나페페 01:24  491 0
    58738      [잡담]  강무 매물에 선필 98000골 웃자고올린.. [3] 세명이오리라 00:42  767 0
    58735      [잡담]  지난번에 데헌 꼬접갈갈글 올린사람입니다.  [4] 갈갈쇼 11-22  986 12
    58733      [잡담]  2티 악세가 그렇게 좋음? [9] 전략정책실 11-22  806 0
    58732      [잡담]  전압 ㅈㄴ 비싸네 진짜 [4] 머리터진데붕 11-22  719 0
    58731      [기타]  이거 살사람 있음 데헌형들중에?  [3] Shinsc 11-22  856 0
    58730      [잡담]  스카 전설압 풀셋으로 데헌 전설압 풀셋 ..      루시랜랜 11-22  341 0
    58729      [잡담]  4인 11분대가 나오긴하네여  [4] 콩쓰 11-22  822 0
    58728      [잡담]  예둔쓰려면 특성셋팅 어떻게 해야되나요? [2] 캐논히터 11-22  472 0
    58727      [잡담]  2년간 스마게의 꾸준한 데헌패싱 [1] 100ing 11-22  781 23
    58726      [잡담]  7분컷하는 서줌마 패는법좀요 [2] 틀딱담당일진 11-22  755 0
    58725      [잡담]  ●▅▇█▇▆▅▇ 부캐하는데 세상 편함 ㅅ.. [1] 천스 11-22  509 1
    58724      [잡담]  혹시 데헌 무보정섬정령전 세팅좀 알려주실..      팬티왕 11-22  392 0
    58722      [잡담]  형들 pvp 스킬트리랑 스텟 어캐써???      moonH 11-22  398 0
    58721      [잡담]  보정에서 샷건 이퀄 쿨 돌 때 어떡해야할.. [3] 검은이상 11-22  583 0
    58718      [잡담]  아니 진짜 스마게 데혐하는게 틀림없음      확률 11-21  531 0
    58717      [잡담]  전설압 색깔 맞추기 드럽게 힘드네 ㅋㅋㅋ [2] 아리이니미 11-21  754 0
    58716      [잡담]  오픈하자마자 데빌헌터만하다가 [4] 훈이야놀자 11-21  1002 0
    58715      [잡담]  버그좀 고쳐라 씹마게야 [8] 유튜브킹갓형 11-21  705 0
    58713      [잡담]  ㅈ마게가 데헌 살릴 수 있는 유일안 [3] 로로로루 11-21  831 7
    58712      [잡담]  전설압타 붉은빛 상의랑 교환하실 푸른빛 ..      아리이니미 11-21  426 0
    58711      [잡담]  데헌 이퀄안쓰면 장비에 트포 뭐 박음? [1] 청결한생활 11-21  689 0
    58710      [잡담]  아이덴티티 문제 해결좀해줘..      알카자 11-21  451 0
    58708      [잡담]  타직업이 보는 데헌 문제 [13] 대현td 11-21  1849 7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