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탠스 방식은 사라지고

핸드건 스킬로 아덴을 채우고

아덴이 채워지면

z(샷건)

x(라이플)


 아덴 게이지를 전부 소모하고 둘 중에 하나의 무기를 선택 할 수 있음(스탠스 변경시 공 이속이 5초간 30% 상승)


그 후 각각 아덴에 있는 4개의 스킬들(기존 샷건 라이플 주력 스킬들과 동일함)

중에 강화된 한 스킬을 쓰면 다시 핸드건으로 돌아옴


기존 샷건, 라이플 스킬들보다 훨씬 더 강화되며(리퍼의 페르소나->급습과 비슷한 형태)

각 상황에 따라서 근접 한방딜을 선택하거나 때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닐때 라이플 딜을 선택 할 수 잇음.



핸드건 스킬들은 대폭 리메이크 되며

플라즈마 블릿 삭제->스탠드 샷( 서 있는 상태로 쌍권총을 쏘는 스킬)

퀵샷 삭제->퀵 패링( 총을 빠르게 뽑으며 정면에 있는 상대에게 사격, 단일 상대에서 쓸 경우 퀵샷과 동일하며 트포에 따라 다수, 보스용 트포로 변경 가능.)

메테오(부파 추가)

데스파이어(퍼펙트 존이 사라지며 순수 홀딩기로 바뀜, 그 대신 이동하면서 난사가 가능한 '이동 난사' 트포 추가)







직업 각인이 리메이크 됨

강화 무기- 핸드건의 아덴 획득량이 n% 증가하며, 샷건, 라이플의 치명타 확률이 50/70/90% 증가합니다. 


핸드거너-스탠스 변경이 불가능한 대신 핸드건의 피해량이 x/y/w% 증가합니다.





특화

핸드건 스킬의 아덴 획득량 x%증가
샷건 스킬의 피해량 y%증가
라이플 스킬의 피해량 w% 증가
각성기의 피해량이 z%증가







진짜 여데헌은 데헌의 모든 문제점을 개선해주고 나와서 남데헌 유저가 멸망하는 걸 볼 수 잇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