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의 치피증 5초에서 살짝 의도가 보이긴 했는데


 5티어에서 짧은 자버프 타이밍 동안 시가2방을 우겨넣을 수 있냐 없냐로 


 어느 정도 컨트롤 여하에 따라 딜 증가분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포카드와 레인이 전부 4초따리가 되어버리는 바람에


 1루인 + 이보크 딜뻥 후에 손가락 빨면서 가끔 시가 터뜨리는 캐릭이 되어버림



 시가쿨감 15퍼도 해보기도 했는데 버프 4초는 리얼 노답.



 차라리 리턴은 5초, 루인(레인, 포카드) 6초 정도 버프 지속시간을 줬으면


 그래도 최적화시켜보겠다고 연구도 많이 할 텐데


 죄다 4초따리로 만들어버려서 시가를 풀버프동안 뭔 짓을 해도 한 번밖에 못 사용한다는게 참..



 그 결과 뭔 짓을 해도 딜이 고만고만해짐.


 

 그렇다고 4초 안에 시가 2방 먹일려고 쿨감작에 쿨감악세, 신속작 하는 것도 웃기고


 
 자버프 4초가 짧은건 아닌데, 복잡한 자버프 둘둘 캐릭에게 4초는 너무 짧음. 심지어 신속도 못 가는데

 (사실은 갈 수 있었지만 팔다리 다 짤라버렸지)



 최소한 더도말고 덜도말고 이보크 터지는 5초만 됐어도 어떻게 시가2방 먹일지 고민이라도 해봤을거임



 
 엣지 착지당 3초로 버프 먹인 것도 그런 의미로 해석했었는데


 이제는 엣지 사용시에 돌대 적용시간보다 더 빠르게 치피 버프가 사라지니 ㅋㅋ 



 포카드랑 레인 버프 5초로만 해줘도 좋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