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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대의창
- 외곽딜 삭제 (특히 인간형 보스에게 불리함)
- 선후딜 감소 (2.5초의 긴 캐스팅 시간대비 낮은 딜 포텐)
- 2트포 개선 : 치명타적중률 추가 or 약점포착으로 변경 or (토)->(뇌)속성 변경
- 3창은 아제나 고창처럼 한 위치로

2. 소환수
- 소환수 AI 개선
- 소환수 공속 상향

3. 이끼늪
- 이끼늪의 유틸성 부재
- 이끼늪에 피격시 방어력 감소가 지속시간 동안 묻히는걸로 변경
- 이끼늪 후 사용 스킬에 광분 미적용 오류 수정

4. 보석
- 전체적인 속성 도트 데미지 보석 적용

5. 기타
- 부실한 이동기 및 캐스팅홀딩스킬 등으로 신속이 강제되는데 특화컨셉을 갑자기 던진 밸런스패치의 의도

한 목소리로 문의를 넣는 것이 좋을듯하여 추천수가 많았던 개선사항 글 중에서 발췌하여 정리해봤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고창의 가장 큰 문제점은 제대로 각을 잡고 써도 몹의 패턴사이 간격이 짧아서 그냥 피해버리는 경우가 대다수
위에도 적혀있지만 어느정도의 패턴운이 따라줘야 하는 풀딜각을 보는건 매우 불합리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허탈함
생각해보면 풀딜도 아니네 외곽딜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