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아제
2017-12-05 19:45
조회: 13,867
추천: 3
이름표 어그로획득 표시, 디버프, 버프 추가 방법애드온 아무곳에다가 .lua 라는 확장명의 파일을 여시고 원하시는 것을 추가 저장 하신후 와우로 돌아와 채팅창에 /RELOAD ---주문 아이디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Buff",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Buff(...))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Debuff",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Debuff(...))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Aura",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Aura(...))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SetItemRef", function(link, text, button, chatFrame) if string.find(link,"^spell:") then local id = string.sub(link,7) ItemRefTooltip:AddDoubleLine("ID:",id) ItemRefTooltip:Show() end end) GameTooltip:HookScript("OnTooltipSetSpell", function(self)local id = select(3,self:GetSpell())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딜러 혹은 탱커의 어그로 (적대상 이름표 border에 어그로 획득시 초록색 ) 표시 local function IsTank() local assignedRole = UnitGroupRolesAssigned("player") if assignedRole == "TANK" then return true end local role = GetSpecializationRole(GetSpecialization()) if role == "TANK" then return true end return false end local function UpdateHealthBorder(frame) if frame:IsForbidden() then return end --if not IsTank() then return end --탱커특성일때만 local s = UnitThreatSituation("player", frame.displayedUnit) if s and s >= 3 then frame.healthBar.border:SetVertexColor(0, 1, 0, 0.8) --frame.selectionHighlight:SetVertexColor(0.8, 1, 0.3, 0.8) end end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HealthBorder", UpdateHealthBorder) ---이름표에 디버프 버프 추가 (ex) 전사 local NPD={ -- 추가 디버프, 버프 ID 1715, --무력화 242188, -- 마격 206333, -- 피의 맛 12323, -- 날카로운 고함 118038, -- 투사의 혼 97463, -- 지휘의 외침 1719, -- 전투의 함성 107574, -- 투신 184364, -- 격노의 재생력 125565, -- 사기의 외침 871, -- 방패의 벽 12975, -- 최후의 저항 23920, -- 주문 반사 20572, -- 피의 격노 } local NPB={ -- 삭제 디버프, 버프 ID 190456, -- 수도 호랑이의 눈 } local u=UnitAura 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매크로 /run local NPD={추가 디버프,버프 ID};local NPB={삭제 디버프,버프 ID};local u=UnitAura;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EX) 전사 /run local NPD={1715,242188,206333,12323,118038,97463,1719,107574,184364,125565,871,12975,23920,20572};local NPB={삭제 디버프,버프 ID};local u=UnitAura;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쿤챠님이 올린글입니다. 말씀상 버프는 추가 안되는 줄 알았는데 해보니 되서 올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wow/17/32077?name=subject&keyword=%EC%9D%B4%EB%A6%84%ED%91%9C
EXP
60,900
(45%)
/ 62,001
바라아제
local f = CreateFrame("Frame"); f:SetScript("OnEvent", onEvent); f:RegisterEvent("PLAYER_REGEN_DISABLED"); f:RegisterEvent("PLAYER_REGEN_ENABLED"); frame = CreateFrame("FRAME", "DefaultUIScrips") frame:RegisterEvent("PLAYER_ENTERING_WORLD") frame:RegisterEvent("PARTY_MEMBERS_CHANGED") function eventHandler(self, event, ...) end frame:SetScript("OnEvent", eventHandler)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