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ptr.wowhead.com/achievement=9901/dont-call-me-junior#comments

http://www.wowhead.com/guides/garrisons/upcoming-patch-6-1-garrison-changes





해리슨 존스 얻는 방법과 특징.



해리슨 존스는 아시파시피 불성때부터 활약한 npc로, 100레벨 파란색 인간 생존 사냥꾼 입니다.

해리슨 존스를 얻기 위해서는 Don't Call Me Junior 업적을 완료해야 합니다.



Don't Call Me Junior.


(*인디아나 존스 : 최후의 성전 中.) 

Don't Call Me Junior 업적은 두 가지 업적을 완료해야 완료됩니다.

그 두 가지 업적은 Exploration Mission Master 와 Master Relic Hunter 업적입니다.



Exploration Mission Master.


Exploration Mission Master 업적은 모든 탐험임무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탐험임무는 총 19개로, 이를 하기 위해서는 주둔지에서 복원한 유물 5개로 임무 책을 사서 사용해서 임무를 활성화 시켜야합니다.

복원한 유물은 판다리아 고고학 이상 잡템을 우클릭 하여 만들 수 있는데, 모든 유저가 고고학을 하는게 아닌지라 다른 방법으로도 구할 수 있습니다.

바로 판다리아에서 얻을 수 있는 조화의 영혼을 이용하는것인데, 조화의 기운 3개당 복원한 유물 1개를 판다리아에 있는 두 달의 제단, 일곱 별의 제단에서 살 수 있습니다.

임무 책은 무작위 임무를 줍니다. 중복 임무는 안뜨는 것 같습니다.




Master Relic Hunter.


총 6개의 유물 사냥 퀘스트를 하면 됩니다.

유물 사냥 퀘스트는 주둔지에서 일퀘로 주며, 보상으로 가방을 줍니다.

가방안에는 에펙시스 수정과 645, 655 토큰이 있습니다.

이 일퀘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100레벨과 주둔지 3레벨이 필요합니다.




힘들게 얻은 해리슨 존스는 고작 레벨 100에 파란색이고 호드 플레이어의 경우 친목질 효과도 못받아서 별로인거 같지만, 매우 중요한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Mentor라는 것인데, 이 능력은 해리슨 존스와 파티를 하면 모든 파티원이 해리스 존스와 같은레벨, 템레벨로 간주됩니다.


예1) 100레벨 에픽 해리슨 존스가 675템렙을 가지고 있고, 90레벨 녹색 드레 무기 전사가 있다고 합시다.
      이때 추종자 2명이 필요한 95레벨 임무에 이 둘을 모두 보내면, 
                                       90레벨 녹색 드레 전사는 100레벨로 간주되서 더 높은 보상을 얻을수 있습니다.


예2) 100레벨 에픽 해리슨 존스가 675템렙을 가지고 있고, 100레벨 에픽 드레 무기 전사(615), 
                                                                100레벨 에픽 나엘 양조 수도(600)가 있다고 합시다.
     이때 용광로 임무에 이 3명을 보내면, 두명 다 675 템렙으로 간주되어 임무성공률이 올라갑니다.

             
단, 해리슨 존스보다 높은 템렙이나 레벨을 가진 추종자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예1을 잘 이용하면 여관에서 구한 90레벨 추종자를 100레벨 경험치 보상임무에 해리슨 존스와 함께 투입시켜, 엄청 높은 경험치를 한번에 받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 보물 사냥꾼이란 특성이 있는데, 임무로 얻는 골드를 100%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