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악마사냥꾼
  • 복수 악마 사냥꾼의 탈태 추가 방어도 보너스가 굽히지 않는 자의 물약 같은 일시적인 보너스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 날쌘 동물 변신이 의도한 만큼의 이동속도를 보장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사냥꾼
  • 간간히 발 구르기가 대상을 맞추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마법사
  • 서리 광선이 혹한의 바람 특성의 영향을 제대로 받습니다.
  • 대상이 마법사로부터 40미터 이상 떨어져 있더라도 갈라지는 얼음 특성의 얼음창 추가 대상 타격이 정상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시전자가 대상을 바라보고 있지 않더라도 겨울의 한기가 진눈깹이ㅢ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수도사
  • 폭풍과 대지와 불이 활성화 상태일 때 기 궤도와 교차하는 바람이 비정상적인 피해를 입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사제
  • 더는 빛의 흔적 특성의 영향을 받는 순간 치유가 빛의 쇄도 2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용맹의 시험
헬리야
  • 신화 난이도 3페이즈에서 부식된 하수인이 너무 많이 나오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PvP
사제
  • 삼위일체를 찍은 경우에도 은총이 신의 권능: 보호막과 의지의 명료함의 흡수량을 정상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도적
  • 은폐의 장막을 투기장이나 평점제 전장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전문기술
마법부여
  • 훈련받은 용사의 징표가 툴팁대로 특화 600을 올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