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54025679?page=11#post-213 

 

게임 디자이너 Celestalon

오늘자 PTR 빌드에서는 의식 상실의 일격 쿨을 12초로 감소시켰고, 따라서 쿨을 초기화하려면 범의 장풍 2회로 충분하게 함으로써 현저하게 속도를 높였습니다. 부디 (가능한 한 다양한 특성 빌드로) 한번 실험해보시고 느낌이 어떤지 알려주세요.

편집 : 아, 그리고 오늘자 빌드에서는 양조 수도사 비취 돌풍의 지속시간도 9초/가속으로 증가시켜서 글쿨에 맞춰 더 유연하게 쓸 수 있고 글쿨 활용에 스윙을 덜 유발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커튼 젖히기(*앞으로의 전망 보여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현재 저희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범의 장풍을 통한 의식 상실의 일격 쿨감 메커니즘은 적절하게 수치를 맞춰주더라도 제한성과 복잡성에 비해서 상호작용성을 충분히 더해주지 않는다는 피드백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 사이사이에 (범의 장풍 1회 + 어느 기술이든 1회)를 요구하는 디자인을 고려중이라고 제가 지난번에 언급했었는데요. 그것도 여전히 가능한 옵션이지만, 사실 다음 빌드에서는 의식 상실의 일격 사이사이에 (어느 기술이든 2회)를 요구할 예정입니다. 예컨대, 의식 상실의 일격 쿨을 단순한 3초로 되돌리지만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는 겁니다.


또한 의식 상실의 연계가 의식 상실의 일격 쿨을 훨씬 더 줄일 수 있도록 하고, 같은 줄의 다른 특성들도 이에 대한 보상으로 상향시키는 것을 고려중입니다. 해당 특성줄에 실어주게 될 힘의 양 때문에 망설여지기도 하지만, 아주 지나치지는 않습니다. 

편집 : 아, 그리고 화염분사도 기의 파동 대신 기의 물결을 대체하게 하는 쪽으로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기의 물결을 사랑하신다면 지금 목소리를 높여주세요!

다시 말씀드리건대, 뭐든지 얼마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피드백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집중적이고 건설적인 글들을 유지해주세요!

 

 

비취 돌풍에 대해 혼동을 유발하는 부분이 한 가지 있습니다. 툴팁이 늘어난 피해량을 보여주지 않고 있지만, 시전당 총피해량은 증가했습니다. 틱당 피해량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음 빌드에서 툴팁을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