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3129/all-the-class-and-artifact-trait-changes-in-patch-7-2-5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툴팁 변경점과 배우는 레벨 변경점은 최대한 생략하였습니다.

아직 최종 빌드가 아니라서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5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의 일격 - 피해량이 258%에서 284%로 증가합니다.

--------------------------------------------------------------------------------


혈기 -


죽음과 부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에서 28.62%로 증가합니다.

심장 강타 - 피해량이 185%에서 203%로 증가합니다.

특성 -

얼음 심장 - 신규 특성으로, 영혼 탐식 자리를 대체합니다.
              죽음의 일격이 얼어붙은 인내력의 지속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


부정 -


부정 죽음의 기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과 부패, 스컬지의 일격, 돌발 역병, 고름 일격, 
                     영혼 수확자, 할퀴는 어둠, 대재앙.

죽음의 고리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226%로 증가합니다.
                대신 룬 소모량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불시의 파멸 - 발동률이 분당 약 3.45번에서 2.875번으로 감소합니다.

죽음과 부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에서 28.62%로 증가합니다.

고름 일격 - 피해량이 473%에서 503%로 증가합니다.

악성 역병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70%에서 74.2%로 증가합니다.
              터질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06%로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125%에서 132%로, 암흑 피해량이 65%에서 68%로 증가합니다.

특성 -

할퀴는 어둠 - 피해량이 156%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파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48%에서 50.88%로 증가합니다.

전염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159%로 증가합니다.

암흑 주입 - 죽음의 고리 사용시 펫의 변신 쿨감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자 - 피해량이 350%에서 371%로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 -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죽음의 선구자 - 대재앙시 얻는 룬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지하 열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85%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냉기 4세트 - 단단한 얼음시 울부짖는 한파가 생성하는 룬 마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혈기 2세트 - 피의 소용돌이 사용시 10초 동안 유연이 2500 증가합니다.

티어 20 혈기 4세트 - 2세트 효과 발동시 죽음의 일격의 룬 소모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냉기 2세트 - 절멸이 10% 확률로 한 번 더 피해를 입힙니다.

티어 20 냉기 4세트 - 절멸이 피해를 입혔을 시, 
                        10% 확률로 다음 냉기의 일겨에 소모하는 룬 마력이 0 이 됩니다.

티어 20 부정 2세트 - 사자의 군대로 구울이 소환될 때마다
                        구울 1마리당 3초 동안 자신이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구울 숫자마다 연장되지만, 공격력은 중첩되지 않습니다.

티어 20 부정 4세트 - 룬 소모시 마다 사자의 군대의 쿨이 6초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탈태 - 플레이어의 경우 3초 동안 기절이 아닌 멍해지게 만듭니다.

특성 -

악마 칼날 - 발동율이 6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지옥 포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이제 2초 동안 총 9번의 전투력의 300%의 혼돈 피해를 대상 주변에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사용하면 일정확률로 이 기술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쿨 1분.

준비 - 피해를 입히면 얻는 격노가 5초 동안 40에서 10초 동안 100으로 변경됩니다. 


--------------------------------------------------

복수 - 


복수 악마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9%에서 0%로 감소합니다.
                      제물의 오라, 불지옥 일격, 불타는 낙인, 절단

불타는 낙인 - 피해량이 전투력의 648%에서 813%로 증가합니다.

제물의 오라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93.5%에서 243%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45%에서 69%로 증가합니다.

불지옥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2%에서 316%로 증가합니다.

절단 - 피해량이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불꽃의 인장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48.5%에서 186%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162%에서 204%로 증가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 피해량이 135%에서 170%로 증가합니다.

특성 -

칼날 되돌리기 -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기 막기를 하면 5초 동안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화형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에서 52%로 증가합니다.

악마 주입 - 쿨이 2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향연  - 추가 치유량이 약 53% 증가합니다.

지옥 황폐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균열 - 피해량이 378%+756%에서 475%+945%로 증가합니다.

영혼 폭탄 - 효과가 변경되어서,          
              25미터내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하여      
              흡수한 영혼당 20초 동안 전투력의 4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의 20%를 회복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파멸 4세트 -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파멸 2세트 - 칼춤이 한 명에게라도 피해를 입히면 40의 격노를 돌려받습니다.

티어 20 파멸 4세트 - 칼춤의 치명타율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복수 2세트 - 자신의 불타는 낙인으로 붙라는 중인 적인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복수 4세트 - 불타는 낙인을 만든 후 8초 동안 유연이 200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440%에서 457.6%로 증가합니다.


--------------------------------------------------------------------------------


조화 -


조화 드루이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4%에서 0%로 감소합니다.
                   별빛 쇄도, 달빛 섬광, 태양 섬광, 태양의 격노, 달의 일격, 항성의 섬광, 달 3종.

달의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4%에서 295.36%로 증가합니다.

태양의 격노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208%로 증가합니다.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에서 45.76%로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태양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30%에서 343.2%로 증가합니다.

특성 -

엘룬의 분노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0%에서 176.8%로 증가합니다.

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55%에서 57.2%로 증가합니다.

항성 이동 - 별똥별의 피해량 증가치가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항성의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60%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0%에서 998.4%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메아리치는 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에서 11.44%로 증가합니다.

골드린의 힘 - 피해량이 주문력이 400%에서 416%로 증가합니다.

초승달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468%로 증가합니다.


------------------------------------------------------------------------------


야성 -


야성 드루이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17%에서 0%로 감소합니다.
                   갈퀴 발톱, 달빛 섬광, 흉포한 이빨, 도려내기, 칼날 발톱, 
                   무력화, 난타, 잔혹한 베기, 아샤메인의 광기.

흉포한 이빨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374.5%에서 456.89%로 증가합니다.

갈퀴 발톱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91.2%에서 111.264%로,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456%에서 556.32%로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16%에서 19.52%로 증가합니다.

칼날 발톱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695%에서 847%로 증가합니다.

특성 -

잔혹한 베기 - 피해량이 2025%에서 247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아샤메인의 광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24.4%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난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22%로 증가합니다.


--------------------------------------------------------------------------


수호 -


꿰뚫기 - 후려갈기기에도 발동합니다.

후려갈기기 - 피해량이 1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분노 소모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하고, 쿨이 3초에서 0초로 감소합니다.

우르솔의 징표 - 삭제됩니다.

유물 속성 -

싸움꾼 - 랭크당 증가하는 후려갈기기의 치명타율이 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


회복 -


태양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30%에서 343.2%로 증가합니다.

특성 -

재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44%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집중 성장 -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60%로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과성장 - 소모 마나가 기본 마나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20 조화 2세트 - 최대 천공의 힘이 30 증가하고, 별빛 쇄도의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티어 20 조화 4세트 - 별빛 쇄도와 별똥별이 15초 동안 가속을 3% 증가시킵니다. 
                        이는 5번까지 중첩되지만, 지속 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티어 20 야성 2세트 - 도려내기가 피해를 입힐때마다 기력 2를 회복합니다.

티어 20 야성 4세트 -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8초 더 지속됩니다.

티어 20 수호 2세트 -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사용시 자신의 생명력 수치에 따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생명력과 반비례합니다.

티어 20 수호 4세트 -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분노 20 소모시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

티어 20 회복 2세트 - 신속한 치유의 쿨이 사용시 대상의 생명력 수치에 따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생명력과 반비례합니다.

티어 20 회복 4세트 - 신속한 치유가 8초 동안 자신의 꽃피우기의 치유량을 400% 증가시킵니다.




사냥꾼.


야수 -


야수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일제 사격, 살상 명령, 키메라 사격, 발구르기, 코브라 사격, 탄막, 티탄의 천둥.

야수의 격노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광포한 야수나 광포한 격노로 감소하는 쿨감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살상 명령 - 사거리가 2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광포한 야수 - 2충전이 됩니다.

특성 -

광포한 격노 - 집중 생성이 8초 동안 24로 변경되고, 2충전이 됩니다.

키메라 사격 - 피해량이 자연, 냉기 모두 600%에서 720%가 됩니다.
                쿨이 9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천둥의 아귀 - 랭크당 증가하는 살상 명령이 추가 피해를 입힐 확률이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무리의 지도자 - 랭크당 증가하는 살상 명령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

사격 -


사격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일제 사격, 조준 사격, 저승까마귀, 신비한 사격, 방출 사격, 징표 사격,
                 검은 화살, 흑방울뱀, 바람 폭발, 연발 공격, 관통 사격.

조준 사격 - 피해량이 약 65% 증가합니다.
              대신 자신에게 피해를 입지 않은 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약점 - 피해 증가치가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특성 -

침착한 저격수 - 약점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관통 사격 - 피해량이 500%에서 775%로 증가합니다.

흑방울뱀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흔들림없는 화살  - 랭크당 증가하는 약점의 효율 증가치가 10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


생존 -


유물 속성 -

온아라의 메아리 - 발동율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야수 2세트 - 광포한 야수/격노가 감소시키는 야수의 격노 쿨 감소치가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사격 2세트 - 정조준 쿨 1초 감소를 위해 소모해야 하는 집중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티어 19 생존 2세트 - 측방 강타가 사냥의 동반자 발동 시킬 확률 증가치가 3배에서 2배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생존 4세트 - 살쾡이의 격노 6중첩시 증가하는 기술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야수 2세트 - 코브라 사격, 일제 사격, 살상 명령 사용시 
                        야수의 격노 공격력을 남은 지속 시간 동안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야수 4세트 - 코브라 사격 일제 사격, 살상 명령이 야수의 격노시 15%의 추가 피해를 입히빈다.

티어 20 사격 2세트 - 조준 사격이 다음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과 집중 소모를 20%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사격 4세트 - 연달아 조준 사격을 두 번 사용하면, 6초 동안 치명타율이 15% 증가합니다.

티어 20 생존 2세트 - 가르기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티어 20 생존 4세트 - 살쾡이의 일격이
                         자신의 가르기로 인해 출혈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공용 -


명예 특성 -

굴절의 망토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점멸 사용시 2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비전 -


비전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1%에서 0%로 감소합니다.
                신비한 폭발,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비전 탄막, 황천의 폭풍우, 비전보주, 알루네스의 징표.

신비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3%에서 53.603%로 증가합니다.

비전 탄막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0%에서 157.3%로 증가합니다.

비전 작렬 - 피해량이 주문력의 192.4%에서 232.804%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75%에서 90.75%로 증가합니다.

특성 -

비전 보주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605%로 증가합니다.

황천의 폭풍우 - 최초 피해량이 주문력의 56.4%에서 68.244%로,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4.7%에서 5.687%로 증가합니다. 

초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0%에서 205.7%로 증가합니다.


-----------------------------------------------------------------------------


화염 -


화염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6%로 증가합니다.
                불기둥, 불태우기, 화염구, 불덩이작렬, 용의 숨결, 살아있는 폭탄, 
                화염 작렬, 화염 폭풍, 불사조의 불꽃.

명예 특성 -

화염포 - 화염 주문의 사거리에만 영향을 줍니다.


------------------------------------------------------------------------------


냉기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6%로 증가합니다.
                냉기 돌풍, 얼음 회오리, 물의 정령의 물쏘기, 얼어붙은 구슬, 서리 폭탄, 서리 회오리, 서리 광선.

냉기 돌풍 - 피해량이 주문력의 57%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눈보라 - 피해량이 주문력의 49.5%에서 57.915%로 증가합니다.

진눈깨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2.3%에서 178.191%로 증가합니다.
             또한 이제 두뇌 빙결시, 진눈깨비도 적을 얼어붙게 합니다.

얼음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5%에서 204.75%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구슬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3%에서 30.771%로 증가합니다.

얼음창 - 피해량이 주문력이 120%에서 140.4%로 증가합니다.

특성 -

혜성 폭풍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0%에서 152.1%로 증가합니다.

서리 폭탄 - 주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157.5%에서 184.275%로 증가합니다.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도 주문력의 98.4%에서 115.128%로 증가합니다.

혹한의 쐐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에서 1170%로 증가합니다.

서리 회오리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526.5%로 증가합니다.

서리 광선 - 피해량이 주문력의 230%에서 269.1%로 증가합니다.

열기 동공 - 이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대신 얼음창이 증가시키는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칠흑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0%에서 1287%로 증가합니다.

빙하 분출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702%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응축된 한기 - 피해량 증가치가 25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냉기 폭발 - 피해량 증가치가 80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냉기 2세트 - 얼음 화살의 두뇌 빙결 발동율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비전 2세트 - 냉정을 사용하면 즉시 비전 충전물 4개를 얻고 6초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비전 4세트 - 신비한 화살 사용시 냉정의 쿨이 4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화염 2세트 - 화염구가 15% 확률로 다음 불덩이작렬이나 불기둥을 치명타로 적중하게 합니다.

티어 20 화염 4세트 - 불덩이작렬과 불기둥의 치명타가
                        8초 동안 다음 불덩이작렬과 불기둥의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냉기 2세트 - 얼어붙은 구슬이 10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냉기 4세트 - 두뇌 빙결 효과를 얻으면 얼어붙은 구슬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양조사의 균형 - 신규 지속 효과로, 양조 수도사의 방어도가 25% 증가합니다.

불의 숨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맞은 적 하나당 교묘한 투사 1중첩을 얻습니다.
              쿨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 - 기존 효과에 추가로 교묘한 투사 1중첩을 얻습니다.
                      쿨이 1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강화주 -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무쇠가죽주 -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 증가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특성 -

의식 상실 연계 - 불의 숨결 쿨감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교묘한 춤 - 정화주가 정화하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특별 배달 - 발동율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피해량은 전투력의 810%에서 243%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비틀비틀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화주가 정화하는 시간차 피해량이 추가로 랭크당 1배수%만큼 증가합니다.

다혈질 - 랭크당 자신에 대한 공격력 감소치가 12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

운무 -


생기 충전 - 치유량이 주문력의 27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정수의 샘 - 각 화살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추가 치유량은 6초 동안 주문력의 36%에서 8초 동안 주문력의 48%로 변경됩니다.
             추가로 이 기술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7.2%로 감소합니다.
              대신 12초의 쿨이 생깁니다.

기의 고치 - 흡수량이 약 30% 증가합니다.

집중의 천둥 차 - 정수의 샘의 경우, 시전 시간이 100% 빨라집니다.

해오름차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특성 -

상쾌한 비취 바람 - 치유량이 6초 동안 주문력의 297%에서 9초 동안 주문력의 429%로 변경됩니다. 
                      범위도 8미터 내에서 10미터 내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도 기본 마나의 5%에서 3.5%로 감소합니다.
                      대신 쿨이 6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주학의 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모든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즉시 제거합니다.


--------------------------------------------------------------------------------


풍운 -


풍운 수도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8%에서 19%로 증가합니다.
                 범의 장풍, 후려차기, 회전 학다리 차기, 해오름 차기, 비취돌풍, 분노의 주먹, 
                 기의 파동, 기의 물결, 소용돌이 용의 주먹, 바람군주의 일격, 짜릿한 비취 번개.

분노의 주먹 - 사거리가 근접에서 8미터로 증가합니다.
                대신 피해량이 전투력의 525%에서 420%로 감소합니다.

특성 -

타격 연계 - 최대 중첩 숫자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비취 돌풍 - 주학의 징표가 주변 4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무자비한 힘의 강타 - 분노의 주먹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지만, 기절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운무 2세트 - 소생의 안개가
                         다음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킬 확률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양조 2세트 - 맥주를 마시면 흑우의 치유 구슬(Gift of the Ox Healing Sphere)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양조 4세트 - 흑우의 치유 구슬을 소모하면, 현재 남아있는 시간차의 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운무 2세트 - 치유 주문 시전 시 10% 확률로 다음 포용의 안개의 자원 모소량이 75% 감소합니다.

티어 20 운무 4세트 - 2세트 효과 발동시, 집중의 천둥 차의 쿨이 리셋됩니다.

티어 20 풍운 2세트 - 분노의 주먹이 끝나면 5초 동안 해오름 차기의 치명타율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풍운 4세트 - 해오름 차기의 치명타가 분노의 주먹의 쿨을 2초 감소시킵니다.




성기사.


신성 -


특성 -

열렬한 순교자 - 효과가 변경되어서,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이
                  다음 순교자의 빛의 마나 소모량과 소모 생명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빛의 망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5%에서 28%로 감소합니다.


--------------------------------------------------------------------------------


징벌 -


징벌 성기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12%에서 16%로 증가합니다.
                심판, 신성화, 성전사의 일격, 심판의 칼날,
                눈에는 눈, 파멸의 재, 열정, 심판관의 복수, 사형선고..

특성 -

천상의 망치- 피해량이 90%에서 68%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 증가하는 힘이 2000에서 4%로 변경됩니다. 자신의 힘이 5만 이상이면 상향입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보호 4세트 - 정의의 방패가 수호자의 빛을 리셋 시킬 확률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징벌 2세트 -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신성 2세트 - 여명의 빛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신성 4세트 - 여명의 빛 사용후 
                         5초 동안 자신의 치유량 중 40%가 추가로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이전됩니다.

티어 20 보호 2세트 - 심판이 25% 확률로 응징의 방패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티어 20 보호 4세트 - 응징의 방패에 맞은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5초 동안 5% 감소합니다.

티어 20 징벌 2세트 - 심판의 칼날이 추가로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티어 20 징벌 4세트 - 심판이 8초 동안 심판의 칼날의 피해량을 15% 증가시킵니다.




사제.


수양 -


수양 사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4%에서 36%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회개 - 이제 아군에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주문력의 300%를 치유합니다.

탄원 - 속죄에 걸린 대상에 대한 효과가 삭제됩니다.
        대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4%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 - 걸리는 대상이 주대상과 2명에서 주대상과 4명으로 증가하지만,
                    이들에게 부여되는 속죄 효과가 평소의 60%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가 되고, 쿨이 18초가 생기고, 2충전 기술이 됩니다.

성스러운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3%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특성 -

복음 - 신규 특성으로, 어둠의 서약 자리를 대체합니다.
        자신의 모든 속죄의 지속 시간을 8초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어둠의 서약 - 뒤틀린 운명 자리를 대체합니다.
                치유량과 받느 치유량 흡수량이 모두 주문력의 45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뒤틀린 운명 - 회개하는 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회개하는 자 - 이제 수양 사제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안식 - 신규 특성으로 뉘우침 자리를 대체합니다.
        성스러운 일격으로 얻는 흡수량이 50% 증가합니다.

뉘우침 - 삭제됩니다.

천상의 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광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6%에서 2.7%로 감소합니다.

사악의 정화 - 의지의 명료함 자리를 대체합니다.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48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의지의 명료함 - 마력 주입 자리를 대체합니다.

마력 주입 - 사악의 정화 자리를 대체합니다.

빛의 권능: 위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영적 정화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궁극의 광휘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의 권능: 광휘가 즉시 시전이 되고, 치유량이 200% 증가합니다.

--------------------------------------------------------------------------


신성 -


특성 -

치유의 마법진 - 치유량이 주문력의 260%에서 300%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후광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6%에서 2.7%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영적 정화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


암흑 -


유물 속성 -

마귀의 어둠 - 환각의 마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1.5초로,
                어둠의 마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3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암흑 4세트 - 공허 형상 후 4초 동안 공허의 화살 쿨 감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수양 2세트 - 회개의 첫 번째 화살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티어 20 수양 4세트 - 신의 권능:보호막이 25% 확률로 다음 회개를 노코스트로 만들고 쿨을 50%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신성 2세트 - 우연한 행운이 빛의 권능 계열 기술의 쿨을 추가로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신성 4세트 - 빛의 권능 주문 시전시 40% 확률로 쿨이 50%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흑 2세트 - 정신의 채찍이 다음 정신 분열의 피해량을 3%, 획득하는 광기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암흑 4세트 - 공허의 형상에서 광기가 25%느리게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


특성 -

방혈 - 출혈 피해 속도 증가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이 기력 20으로 설정됩니다.


--------------------------------------------------------------------------------


무법 -


무법 도적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미간 적중, 광기의 학살자, 포탄 포화, 죽음의 내리꽂기, 매복, 
              권총 사격, 사브로 베기, 유령의 일격, 돌파.


아드레랄린 촉진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지만, 
                     기력 재생율 증가치가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매복 - 피해량이 45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 - 발동율이 30%로 설정되고, 획득하는 기력이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신규 지속 효과로,
                      마무리 일격 사용시 남아있는 아드레랄린 촉진, 미간 적중, 돌파, 갈고리 던지기,
                      포탄 포화, 광기의 학살자,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소멸의 쿨이
                      사용한 연계 점수당 0.5초씩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공포의 검의 저주 - 매복에도 적용됩니다.

행운의 일격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의 보조 장비 공격이 전투 능력을 발동시킬 확률이 랭크당 2배수% 증가합니다.


--------------------------------------------------------------------------------


잠행.


잠행 도적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9%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습, 표창 투척, 죽음의 내리꽂기, 그림자 일격, 절개, 표창 폭풍, 암흑 칼날, 어둠 칼날.

기습 - 피해량이 37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대신 후방 피해 보너스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깊어지는 어둠 - 마무리 일격 사용시 어춤 쿨감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표창 연계 - 신규 지속 효과로, 
              표창 폭풍이 주 대상을 제외한 적을 공격할때마다 다음 절개의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암흑 칼날 - 기본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138%에서 90%로 감소합니다.
              대신 추가로 이미 암흑 칼날에 걸린 적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가혹한 일격 - 효과가 변경되어서,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6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어둠의 춤 -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일격 - 전투중 사거리가 근접이 됩니다.
                전투 중이 아닐시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사거리가 25미터가 되고, 사용시 적 후방에서 나타납니다.

죽음의 징표 - 효과가 변경되어서, 사용시 다음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기력 25소모, 쿨 30초.
                 기습 / 어둠칼날 - 연계점수를 추가로 2 생성합니다.
                 그림자 일격 - 연계점수를 추가로 2 생성합니다.
                 절개 - 치명타율이 35% 증가합니다.
                
특성 -

진정한 어둠 - 신규 특성으로 기민함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춤 활성화시, 모든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기민함 - 삭제됩니다.

어둠의 대가 - 사전 계획과 자리가 바뀝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어둠의 춤이나 소멸시 5초 동안 기력 40을 얻습니다.

사전 계획 - 어둠의 대가와 자리가 바뀝니다.

기만 -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조용한 칼날 - 랭크당 증가하는 기습/어둠 칼날의 피해량 증가치가 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원기왕성한 기습 - 효과가 변경되어서, 
                     기습/어둠칼날, 그림자 일격, 비열한 습격시
                     50% 확률로 랭크당 2배수의 기력을 돌려받습니다.

어둠에 새겨짐 - 약점으로 이름이 바뀌고, 효과도 변경됩니다.

약점 - 기습/어둠 칼날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랭크당 3배수%만큼 증가합니다.

깜빡이는 그림자 - 효과가 변경되어서, 질주와 소멸의 쿨이 각각 10초 / 15초 감소합니다.

어둠의 속삭임 - 그림자 기술 발동시 얻는 기력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암살 2세트 - 절단의 출혈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암살 4세트 - 독살의 추가 피해량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살 2세트 - 목조르기의 기력 소모량이 25 감소하고, 쿨이 1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살 4세트 - 목조르기가 추가로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하고,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티어 20 무법 2세트 - 노코스트 권총 사격 사용시 8초 동안 치명타율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무법 4세트 - 아드레랄린 촉진이 끝난후 절반의 효과만큼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티어 20 잠행 2세트 - 죽음의 징표의 기력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쿨이 5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잠행 4세트 - 죽음의 징표의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주술사.


공용 -


명예 특성 -

질풍 토템 - 피해량이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하늘격노 토템 - 쿨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정기 -


대지의 정령 / 불의 정령 - 사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특성 -

폭풍의 정령 - 사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불과 얼음 - 효과가 변경되어서,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이 더 이상 추가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고, 냉기 충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영혼의 회복력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령 변신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고양 -

고양 주술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1%에서 7%로 감소합니다.
                불꽃 혓바닥, 질풍,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낙뢰, 대지의 쐐기,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세계의 분리, 바람 노래.

낙뢰 - 피해량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불꽃 혓바닥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12.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용암 채찍 - 피해량이 625%에서 781%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에서 48%로 증가합니다.
              과충전 특성시 피해량도 이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5%에서 343.75%로 증가합니다.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0에서 25로 증가하고, 2충전 기술이 됩니다.
             재충전 시간은 6초입니다.

폭풍인도자 - 기본 발동율이 5%에서 8%가 됩니다.

폭풍의 일격 - 피해량이 600%에서 750%가 됩니다.

질풍 - 피해량이 80%에서 100%가 됩니다.

특성 -

승천 - 1초당 소용돌이를 생성하지 않고, 이제 폭풍의 일격의 쿨과 소모 자원이 75% 감소합니다.

바위 주먹 - 산사태와 위치가 바뀝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지 이빨의 재충전 시간이 15% 감소하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산사태 - 바위 주먹과 위치가 바뀝니다.

대지의 쐐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00%에서 1375%로 증가합니다.
                또한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자연과 물리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 채찍 - 폭풍 채찍의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폭풍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 인도자가 다음 폭풍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40% 증가시킵니다.

바람 노래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소용돌이 모으기, 원소의 무기 - 더 이상 바위 주먹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바람 쇄도 - 랭크당 증가하는 질풍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영혼의 회복력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령 변신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복원 -


특성 -

샘솟는 물살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해일인도자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쇄 치유가 퍼지는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정기 4세트 - 정기의 집중시 공격력/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고양 2세트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정기 2세트 - 불의 정령이 소환되어 있을 때,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100% 증가하고, 언제나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티어 20 정기 4세트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때마다 불의 정령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고양 2세트 - 낙뢰 사용시 16초 동안 치명타율이 5% 증가합니다.

티어 20 고양 4세트 - 폭풍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낙뢰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복원 2세트 -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성난 해일의 치명타율이 100% 증가합니다.

티어 20 복원 4세트 - 성난 해일의 처음 치유 효과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

특성 -

영혼 거두기 - 기본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하지만,
                각 대상당 증가하는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고, 
                최대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36초로 증가합니다.


--------------------------------------------------------------------------------


고통 -


고통 흑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 증가합니다.
                   부패의 씨앗, 유령 출몰, 생명력 착취, 유령 특이점, 부패, 영혼 흡수.

특성 -

전염 -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이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18%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은총 - 영혼 인형 특성을 대체합니다.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유령 특이점, 영혼 흡수가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영혼 인형 - 삭제됩니다.

고통의 몸부림 - 최대 고통 중첩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생명력 착취 - 유령 특이점과 자리가 바뀝니다.

유령 특이점 - 생명력 착취와 자리가 바뀝니다.
                생명력 흡수 범위가 25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73.9%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자신의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재앙의 손아귀 - 영혼 흡수시 자신의 도트 피해 증가량이 7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유령 출몰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5%에서 800%로 감소합니다.
              대상에 대한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이 마나 5%에서 기본 마나의 5%와 영혼의 조각 1개로 변경됩니다.


--------------------------------------------------------------------------------


악마 -


굴단의 손 - 피해량이 주문력의 43.2%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불지옥 용광로 - 랭크당 증가하는 날뛰는 임프의 불화살의 피해량 증가치가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


파괴 -

파괴 흑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보정치가 4%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제물, 임프의 불화살, 어둠의 연소, 소각, 점화, 불의 비, 
                   파멸 수호병의 파멸의 화살, 혼돈의 화살, 대재앙.

특화 - 기본 피해량 증가 수치가 8%로 설정되고, 기본 받는 피해 감소치가 1.67%로 설정됩니다.
        이 수치는 각각 8% / 1.67%만큼 더 증가합니다.

혼돈의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560%로 증가합니다.

점화 - 역류 발생으로 인한 시전 속도 감소가 다음 소각이나 혼돈의 화살 1회에서 2회로 증가합니다.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5개를 생성합니다.

대혼란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쿨이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제물 - 주기적인 피해 발생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 피해량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영혼의 조각 파편을 1개 더 생성합니다.

소각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2개를 생성합니다. 치명타로 적중하면 1개를 더 생성합니다.

불의 비 - 피해량이 주문력의 72%에서 80%로 증가합니다.

특성 -

대재앙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에서 750%로 감소합니다.
          대신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악마불 집중 -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64%에서 100%로,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32%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쿨도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불확실성 역전 - 혼돈의 화살 시전 시간 감소가 삭제됩니다.
                   대신 이를 제외한 기존 효과에 혼돈의 화살과 불의 피의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어둠의 연소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5개를 생성합니다. 대상이 5초 안에 죽으면 5개를 더 생성합니다.

박멸 - 혼돈의 화살이 증가시키는 피해량 증가치가 12%에서 15%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도 6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분연한 대혼란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혼란의 쿨이 20초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차원의 균열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3개를 생성합니다.

영혼 탈취 - 랭크당 증가하는 혼돈의 화살이 영혼의 조각 반환율이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거대한 불길 - 발동율이 50%로 설정됩니다.


--------------------------------------------------------------------------------


세트 효과 관련 -

티어 19 고통 4세트 - 고통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확률 증가치가 1.15배에서 1.1배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악마 4세트 - 공포사냥개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4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파괴 4세트 - 점화의 쿨감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고통 2세트 - 부패가 피해를 입힐시 일정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고통 4세트 - 영혼의 조각 소모시 25%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증가합니다.

티어 20 악마 2세트 - 어둠의 화살이 20% 확률로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티어 20 악마 4세트 - 공포사냥개 부르시를 시전하면 5초 동안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파괴 2세트 - 소각이 100%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파괴 4세트 - 혼돈의 화살이 다음 혼돈의 화살을 강화시켜서,
                         특화로 인한 피해량 증가치를 최대로 받게 합니다.




전사.


무기 -


무기 전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5%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분쇄, 회전베기, 격돌, 소용돌이, 무력화, 마무리 일격, 영웅의 도약, 제압, 필사의 일격,
              연전연승, 칼날폭풍, 충격파, 영웅의 투척, 폭풍망치, 쇠날발톱, 거인의 강타.

특화 - 기본 수치가 16%에서 13%로 감소합니다.

회전베기 - 피해량이 90%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 - 피해량이 202%에서 222%로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 피해량이 162%에서 202%로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 피해량이 327%에서 392%로 증가합니다.

격돌 - 피해량이 226%에서 305%로 증가합니다.

소용돌이 - 피해량이 183%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특성 -

분노 제어 - 쿨감을 위해 소모해야하는 분노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대신 칼날폭풍의 쿨도 감소시킵니다.

강건함 - 감소시키는 분노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열정 - 소용돌이가 주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4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집중된 분노 - 분노 소모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살상의 기회 - 필사의 일격이 돌려받는 분노가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제압 - 제압으로 제압이 발동되지 않고, 소모하는 분노가 10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분쇄 - 직접 피해량이 전투력의 108%에서 무기 공격력의 280%로 변경됩니다.

티탄의 힘 - 거인의 강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6초에서 8초로 감소하지만, 쿨도 8초만큼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정밀한 일격 - 랭크당 증가하는 거인의 강타의 다음 필사의 일격이나 마무리일격의 분노 소모량이
                15배수%에서 10배수%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회전베기 - 최소 3명을 타격시 입히는 암흑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첫 번째 왕의 의지 - 회전베기가 치명타시 생성하는 분노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방어 -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대규모 주문 반사 - 기존 효과에 추가로 3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세트 효과 관련 -

티어 19 무기 2세트 - 전투의 외침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분노 4세트 - 격노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무기 2세트 - 거인의 강타가 칼날 폭풍의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무기 4세트 - 칼날 폭풍이 활성화중일때, 주변 적에게 자동으로 6번의 필사의 일격을 시전합니다.

티어 20 분노 2세트 - 피의 갈증이 치명타로 적중시 50% 확률로 격노하는 갈증 효과를 얻어서, 
                        8초 동안 분노의 강타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분노 4세트 - 분노의 강타가 다음 피의 갈증의 피해량과 치유량을 2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방어 2세트 - 광전사의 격노가 즉시 2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 동안 1초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방어 4세트 - 방패 밀쳐내기가 광전사의 격노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