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3129/all-the-class-and-artifact-trait-changes-in-patch-7-2-5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툴팁 변경점과 배우는 레벨 변경점은 최대한 생략하였습니다.

아직 최종 빌드가 아니라서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5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의 일격 - 피해량이 258%에서 284%로 증가합니다.

--------------------------------------------------------------------------------


혈기 -


죽음과 부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에서 28.62%로 증가합니다.

심장 강타 - 피해량이 185%에서 203%로 증가합니다.

특성 -

얼음 심장 - 신규 특성으로, 영혼 탐식 자리를 대체합니다.
              죽음의 일격이 얼어붙은 인내력의 지속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


부정 -


부정 죽음의 기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과 부패, 스컬지의 일격, 돌발 역병, 고름 일격, 
                     영혼 수확자, 할퀴는 어둠, 대재앙.

죽음의 고리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226%로 증가합니다.
                대신 룬 소모량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불시의 파멸 - 발동률이 분당 약 3.45번에서 2.875번으로 감소합니다.

죽음과 부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에서 28.62%로 증가합니다.

고름 일격 - 피해량이 473%에서 503%로 증가합니다.

악성 역병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70%에서 74.2%로 증가합니다.
              터질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06%로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125%에서 132%로, 암흑 피해량이 65%에서 68%로 증가합니다.

특성 -

할퀴는 어둠 - 피해량이 156%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파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48%에서 50.88%로 증가합니다.

전염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159%로 증가합니다.

암흑 주입 - 죽음의 고리 사용시 펫의 변신 쿨감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자 - 피해량이 350%에서 371%로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 -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죽음의 선구자 - 대재앙시 얻는 룬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지하 열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85%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냉기 4세트 - 단단한 얼음시 울부짖는 한파가 생성하는 룬 마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혈기 2세트 - 피의 소용돌이 사용시 10초 동안 유연이 2500 증가합니다.

티어 20 혈기 4세트 - 2세트 효과 발동시 죽음의 일격의 룬 소모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냉기 2세트 - 절멸이 10% 확률로 한 번 더 피해를 입힙니다.

티어 20 냉기 4세트 - 절멸이 피해를 입혔을 시, 
                        10% 확률로 다음 냉기의 일겨에 소모하는 룬 마력이 0 이 됩니다.

티어 20 부정 2세트 - 사자의 군대로 구울이 소환될 때마다
                        구울 1마리당 3초 동안 자신이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구울 숫자마다 연장되지만, 공격력은 중첩되지 않습니다.

티어 20 부정 4세트 - 룬 소모시 마다 사자의 군대의 쿨이 6초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탈태 - 플레이어의 경우 3초 동안 기절이 아닌 멍해지게 만듭니다.

특성 -

악마 칼날 - 발동율이 6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지옥 포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이제 2초 동안 총 9번의 전투력의 300%의 혼돈 피해를 대상 주변에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사용하면 일정확률로 이 기술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쿨 1분.

준비 - 피해를 입히면 얻는 격노가 5초 동안 40에서 10초 동안 100으로 변경됩니다. 


--------------------------------------------------

복수 - 


복수 악마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9%에서 0%로 감소합니다.
                      제물의 오라, 불지옥 일격, 불타는 낙인, 절단

불타는 낙인 - 피해량이 전투력의 648%에서 813%로 증가합니다.

제물의 오라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93.5%에서 243%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45%에서 69%로 증가합니다.

불지옥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2%에서 316%로 증가합니다.

절단 - 피해량이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불꽃의 인장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48.5%에서 186%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162%에서 204%로 증가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 피해량이 135%에서 170%로 증가합니다.

특성 -

칼날 되돌리기 -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기 막기를 하면 5초 동안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화형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에서 52%로 증가합니다.

악마 주입 - 쿨이 2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향연  - 추가 치유량이 약 53% 증가합니다.

지옥 황폐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균열 - 피해량이 378%+756%에서 475%+945%로 증가합니다.

영혼 폭탄 - 효과가 변경되어서,          
              25미터내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하여      
              흡수한 영혼당 20초 동안 전투력의 4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의 20%를 회복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파멸 4세트 -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파멸 2세트 - 칼춤이 한 명에게라도 피해를 입히면 40의 격노를 돌려받습니다.

티어 20 파멸 4세트 - 칼춤의 치명타율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복수 2세트 - 자신의 불타는 낙인으로 붙라는 중인 적인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복수 4세트 - 불타는 낙인을 만든 후 8초 동안 유연이 200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440%에서 457.6%로 증가합니다.


--------------------------------------------------------------------------------


조화 -


조화 드루이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4%에서 0%로 감소합니다.
                   별빛 쇄도, 달빛 섬광, 태양 섬광, 태양의 격노, 달의 일격, 항성의 섬광, 달 3종.

달의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4%에서 295.36%로 증가합니다.

태양의 격노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208%로 증가합니다.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에서 45.76%로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태양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30%에서 343.2%로 증가합니다.

특성 -

엘룬의 분노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0%에서 176.8%로 증가합니다.

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55%에서 57.2%로 증가합니다.

항성 이동 - 별똥별의 피해량 증가치가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항성의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60%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0%에서 998.4%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메아리치는 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에서 11.44%로 증가합니다.

골드린의 힘 - 피해량이 주문력이 400%에서 416%로 증가합니다.

초승달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468%로 증가합니다.


------------------------------------------------------------------------------


야성 -


야성 드루이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17%에서 0%로 감소합니다.
                   갈퀴 발톱, 달빛 섬광, 흉포한 이빨, 도려내기, 칼날 발톱, 
                   무력화, 난타, 잔혹한 베기, 아샤메인의 광기.

흉포한 이빨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374.5%에서 456.89%로 증가합니다.

갈퀴 발톱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91.2%에서 111.264%로,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456%에서 556.32%로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16%에서 19.52%로 증가합니다.

칼날 발톱 -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695%에서 847%로 증가합니다.

특성 -

잔혹한 베기 - 피해량이 2025%에서 247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아샤메인의 광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24.4%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난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22%로 증가합니다.


--------------------------------------------------------------------------


수호 -


꿰뚫기 - 후려갈기기에도 발동합니다.

후려갈기기 - 피해량이 1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분노 소모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하고, 쿨이 3초에서 0초로 감소합니다.

우르솔의 징표 - 삭제됩니다.

유물 속성 -

싸움꾼 - 랭크당 증가하는 후려갈기기의 치명타율이 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


회복 -


태양 섬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14.4%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30%에서 343.2%로 증가합니다.

특성 -

재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44%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집중 성장 -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60%로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과성장 - 소모 마나가 기본 마나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20 조화 2세트 - 최대 천공의 힘이 30 증가하고, 별빛 쇄도의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티어 20 조화 4세트 - 별빛 쇄도와 별똥별이 15초 동안 가속을 3% 증가시킵니다. 
                        이는 5번까지 중첩되지만, 지속 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티어 20 야성 2세트 - 도려내기가 피해를 입힐때마다 기력 2를 회복합니다.

티어 20 야성 4세트 -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8초 더 지속됩니다.

티어 20 수호 2세트 -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사용시 자신의 생명력 수치에 따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생명력과 반비례합니다.

티어 20 수호 4세트 -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분노 20 소모시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

티어 20 회복 2세트 - 신속한 치유의 쿨이 사용시 대상의 생명력 수치에 따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생명력과 반비례합니다.

티어 20 회복 4세트 - 신속한 치유가 8초 동안 자신의 꽃피우기의 치유량을 400% 증가시킵니다.




사냥꾼.


야수 -


야수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일제 사격, 살상 명령, 키메라 사격, 발구르기, 코브라 사격, 탄막, 티탄의 천둥.

야수의 격노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광포한 야수나 광포한 격노로 감소하는 쿨감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살상 명령 - 사거리가 2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광포한 야수 - 2충전이 됩니다.

특성 -

광포한 격노 - 집중 생성이 8초 동안 24로 변경되고, 2충전이 됩니다.

키메라 사격 - 피해량이 자연, 냉기 모두 600%에서 720%가 됩니다.
                쿨이 9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천둥의 아귀 - 랭크당 증가하는 살상 명령이 추가 피해를 입힐 확률이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무리의 지도자 - 랭크당 증가하는 살상 명령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

사격 -


사격 사냥꾼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일제 사격, 조준 사격, 저승까마귀, 신비한 사격, 방출 사격, 징표 사격,
                 검은 화살, 흑방울뱀, 바람 폭발, 연발 공격, 관통 사격.

조준 사격 - 피해량이 약 65% 증가합니다.
              대신 자신에게 피해를 입지 않은 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약점 - 피해 증가치가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특성 -

침착한 저격수 - 약점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관통 사격 - 피해량이 500%에서 775%로 증가합니다.

흑방울뱀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흔들림없는 화살  - 랭크당 증가하는 약점의 효율 증가치가 10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


생존 -


유물 속성 -

온아라의 메아리 - 발동율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야수 2세트 - 광포한 야수/격노가 감소시키는 야수의 격노 쿨 감소치가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사격 2세트 - 정조준 쿨 1초 감소를 위해 소모해야 하는 집중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티어 19 생존 2세트 - 측방 강타가 사냥의 동반자 발동 시킬 확률 증가치가 3배에서 2배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생존 4세트 - 살쾡이의 격노 6중첩시 증가하는 기술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야수 2세트 - 코브라 사격, 일제 사격, 살상 명령 사용시 
                        야수의 격노 공격력을 남은 지속 시간 동안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야수 4세트 - 코브라 사격 일제 사격, 살상 명령이 야수의 격노시 15%의 추가 피해를 입히빈다.

티어 20 사격 2세트 - 조준 사격이 다음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과 집중 소모를 20%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사격 4세트 - 연달아 조준 사격을 두 번 사용하면, 6초 동안 치명타율이 15% 증가합니다.

티어 20 생존 2세트 - 가르기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티어 20 생존 4세트 - 살쾡이의 일격이
                         자신의 가르기로 인해 출혈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공용 -


명예 특성 -

굴절의 망토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점멸 사용시 2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비전 -


비전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1%에서 0%로 감소합니다.
                신비한 폭발,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비전 탄막, 황천의 폭풍우, 비전보주, 알루네스의 징표.

신비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3%에서 53.603%로 증가합니다.

비전 탄막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0%에서 157.3%로 증가합니다.

비전 작렬 - 피해량이 주문력의 192.4%에서 232.804%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75%에서 90.75%로 증가합니다.

특성 -

비전 보주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605%로 증가합니다.

황천의 폭풍우 - 최초 피해량이 주문력의 56.4%에서 68.244%로,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4.7%에서 5.687%로 증가합니다. 

초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0%에서 205.7%로 증가합니다.


-----------------------------------------------------------------------------


화염 -


화염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6%로 증가합니다.
                불기둥, 불태우기, 화염구, 불덩이작렬, 용의 숨결, 살아있는 폭탄, 
                화염 작렬, 화염 폭풍, 불사조의 불꽃.

명예 특성 -

화염포 - 화염 주문의 사거리에만 영향을 줍니다.


------------------------------------------------------------------------------


냉기 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6%로 증가합니다.
                냉기 돌풍, 얼음 회오리, 물의 정령의 물쏘기, 얼어붙은 구슬, 서리 폭탄, 서리 회오리, 서리 광선.

냉기 돌풍 - 피해량이 주문력의 57%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눈보라 - 피해량이 주문력의 49.5%에서 57.915%로 증가합니다.

진눈깨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2.3%에서 178.191%로 증가합니다.
             또한 이제 두뇌 빙결시, 진눈깨비도 적을 얼어붙게 합니다.

얼음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5%에서 204.75%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구슬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3%에서 30.771%로 증가합니다.

얼음창 - 피해량이 주문력이 120%에서 140.4%로 증가합니다.

특성 -

혜성 폭풍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0%에서 152.1%로 증가합니다.

서리 폭탄 - 주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157.5%에서 184.275%로 증가합니다.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도 주문력의 98.4%에서 115.128%로 증가합니다.

혹한의 쐐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에서 1170%로 증가합니다.

서리 회오리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526.5%로 증가합니다.

서리 광선 - 피해량이 주문력의 230%에서 269.1%로 증가합니다.

열기 동공 - 이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대신 얼음창이 증가시키는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칠흑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00%에서 1287%로 증가합니다.

빙하 분출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702%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응축된 한기 - 피해량 증가치가 25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냉기 폭발 - 피해량 증가치가 80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냉기 2세트 - 얼음 화살의 두뇌 빙결 발동율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비전 2세트 - 냉정을 사용하면 즉시 비전 충전물 4개를 얻고 6초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비전 4세트 - 신비한 화살 사용시 냉정의 쿨이 4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화염 2세트 - 화염구가 15% 확률로 다음 불덩이작렬이나 불기둥을 치명타로 적중하게 합니다.

티어 20 화염 4세트 - 불덩이작렬과 불기둥의 치명타가
                        8초 동안 다음 불덩이작렬과 불기둥의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냉기 2세트 - 얼어붙은 구슬이 10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티어 20 냉기 4세트 - 두뇌 빙결 효과를 얻으면 얼어붙은 구슬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양조사의 균형 - 신규 지속 효과로, 양조 수도사의 방어도가 25% 증가합니다.

불의 숨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맞은 적 하나당 교묘한 투사 1중첩을 얻습니다.
              쿨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 - 기존 효과에 추가로 교묘한 투사 1중첩을 얻습니다.
                      쿨이 1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강화주 -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무쇠가죽주 -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 증가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특성 -

의식 상실 연계 - 불의 숨결 쿨감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교묘한 춤 - 정화주가 정화하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특별 배달 - 발동율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피해량은 전투력의 810%에서 243%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비틀비틀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화주가 정화하는 시간차 피해량이 추가로 랭크당 1배수%만큼 증가합니다.

다혈질 - 랭크당 자신에 대한 공격력 감소치가 12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

운무 -


생기 충전 - 치유량이 주문력의 27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정수의 샘 - 각 화살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1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추가 치유량은 6초 동안 주문력의 36%에서 8초 동안 주문력의 48%로 변경됩니다.
             추가로 이 기술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7.2%로 감소합니다.
              대신 12초의 쿨이 생깁니다.

기의 고치 - 흡수량이 약 30% 증가합니다.

집중의 천둥 차 - 정수의 샘의 경우, 시전 시간이 100% 빨라집니다.

해오름차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특성 -

상쾌한 비취 바람 - 치유량이 6초 동안 주문력의 297%에서 9초 동안 주문력의 429%로 변경됩니다. 
                      범위도 8미터 내에서 10미터 내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도 기본 마나의 5%에서 3.5%로 감소합니다.
                      대신 쿨이 6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주학의 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모든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즉시 제거합니다.


--------------------------------------------------------------------------------


풍운 -


풍운 수도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8%에서 19%로 증가합니다.
                 범의 장풍, 후려차기, 회전 학다리 차기, 해오름 차기, 비취돌풍, 분노의 주먹, 
                 기의 파동, 기의 물결, 소용돌이 용의 주먹, 바람군주의 일격, 짜릿한 비취 번개.

분노의 주먹 - 사거리가 근접에서 8미터로 증가합니다.
                대신 피해량이 전투력의 525%에서 420%로 감소합니다.

특성 -

타격 연계 - 최대 중첩 숫자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비취 돌풍 - 주학의 징표가 주변 4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무자비한 힘의 강타 - 분노의 주먹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지만, 기절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운무 2세트 - 소생의 안개가
                         다음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킬 확률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양조 2세트 - 맥주를 마시면 흑우의 치유 구슬(Gift of the Ox Healing Sphere)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양조 4세트 - 흑우의 치유 구슬을 소모하면, 현재 남아있는 시간차의 량이 5% 감소합니다.

티어 20 운무 2세트 - 치유 주문 시전 시 10% 확률로 다음 포용의 안개의 자원 모소량이 75% 감소합니다.

티어 20 운무 4세트 - 2세트 효과 발동시, 집중의 천둥 차의 쿨이 리셋됩니다.

티어 20 풍운 2세트 - 분노의 주먹이 끝나면 5초 동안 해오름 차기의 치명타율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풍운 4세트 - 해오름 차기의 치명타가 분노의 주먹의 쿨을 2초 감소시킵니다.




성기사.


신성 -


특성 -

열렬한 순교자 - 효과가 변경되어서,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이
                  다음 순교자의 빛의 마나 소모량과 소모 생명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빛의 망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5%에서 28%로 감소합니다.


--------------------------------------------------------------------------------


징벌 -


징벌 성기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12%에서 16%로 증가합니다.
                심판, 신성화, 성전사의 일격, 심판의 칼날,
                눈에는 눈, 파멸의 재, 열정, 심판관의 복수, 사형선고..

특성 -

천상의 망치- 피해량이 90%에서 68%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 증가하는 힘이 2000에서 4%로 변경됩니다. 자신의 힘이 5만 이상이면 상향입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보호 4세트 - 정의의 방패가 수호자의 빛을 리셋 시킬 확률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징벌 2세트 -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신성 2세트 - 여명의 빛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신성 4세트 - 여명의 빛 사용후 
                         5초 동안 자신의 치유량 중 40%가 추가로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이전됩니다.

티어 20 보호 2세트 - 심판이 25% 확률로 응징의 방패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티어 20 보호 4세트 - 응징의 방패에 맞은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5초 동안 5% 감소합니다.

티어 20 징벌 2세트 - 심판의 칼날이 추가로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티어 20 징벌 4세트 - 심판이 8초 동안 심판의 칼날의 피해량을 15% 증가시킵니다.




사제.


수양 -


수양 사제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4%에서 36%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회개 - 이제 아군에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주문력의 300%를 치유합니다.

탄원 - 속죄에 걸린 대상에 대한 효과가 삭제됩니다.
        대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4%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 - 걸리는 대상이 주대상과 2명에서 주대상과 4명으로 증가하지만,
                    이들에게 부여되는 속죄 효과가 평소의 60%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가 되고, 쿨이 18초가 생기고, 2충전 기술이 됩니다.

성스러운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3%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특성 -

복음 - 신규 특성으로, 어둠의 서약 자리를 대체합니다.
        자신의 모든 속죄의 지속 시간을 8초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어둠의 서약 - 뒤틀린 운명 자리를 대체합니다.
                치유량과 받느 치유량 흡수량이 모두 주문력의 45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뒤틀린 운명 - 회개하는 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회개하는 자 - 이제 수양 사제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안식 - 신규 특성으로 뉘우침 자리를 대체합니다.
        성스러운 일격으로 얻는 흡수량이 50% 증가합니다.

뉘우침 - 삭제됩니다.

천상의 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광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6%에서 2.7%로 감소합니다.

사악의 정화 - 의지의 명료함 자리를 대체합니다.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48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의지의 명료함 - 마력 주입 자리를 대체합니다.

마력 주입 - 사악의 정화 자리를 대체합니다.

빛의 권능: 위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영적 정화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궁극의 광휘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의 권능: 광휘가 즉시 시전이 되고, 치유량이 200% 증가합니다.

--------------------------------------------------------------------------


신성 -


특성 -

치유의 마법진 - 치유량이 주문력의 260%에서 300%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후광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6%에서 2.7%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영적 정화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


암흑 -


유물 속성 -

마귀의 어둠 - 환각의 마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1.5초로,
                어둠의 마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3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암흑 4세트 - 공허 형상 후 4초 동안 공허의 화살 쿨 감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수양 2세트 - 회개의 첫 번째 화살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티어 20 수양 4세트 - 신의 권능:보호막이 25% 확률로 다음 회개를 노코스트로 만들고 쿨을 50%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신성 2세트 - 우연한 행운이 빛의 권능 계열 기술의 쿨을 추가로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신성 4세트 - 빛의 권능 주문 시전시 40% 확률로 쿨이 50%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흑 2세트 - 정신의 채찍이 다음 정신 분열의 피해량을 3%, 획득하는 광기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암흑 4세트 - 공허의 형상에서 광기가 25%느리게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


특성 -

방혈 - 출혈 피해 속도 증가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이 기력 20으로 설정됩니다.


--------------------------------------------------------------------------------


무법 -


무법 도적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미간 적중, 광기의 학살자, 포탄 포화, 죽음의 내리꽂기, 매복, 
              권총 사격, 사브로 베기, 유령의 일격, 돌파.


아드레랄린 촉진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지만, 
                     기력 재생율 증가치가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매복 - 피해량이 45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 - 발동율이 30%로 설정되고, 획득하는 기력이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신규 지속 효과로,
                      마무리 일격 사용시 남아있는 아드레랄린 촉진, 미간 적중, 돌파, 갈고리 던지기,
                      포탄 포화, 광기의 학살자,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소멸의 쿨이
                      사용한 연계 점수당 0.5초씩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공포의 검의 저주 - 매복에도 적용됩니다.

행운의 일격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의 보조 장비 공격이 전투 능력을 발동시킬 확률이 랭크당 2배수% 증가합니다.


--------------------------------------------------------------------------------


잠행.


잠행 도적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9%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습, 표창 투척, 죽음의 내리꽂기, 그림자 일격, 절개, 표창 폭풍, 암흑 칼날, 어둠 칼날.

기습 - 피해량이 37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대신 후방 피해 보너스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깊어지는 어둠 - 마무리 일격 사용시 어춤 쿨감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표창 연계 - 신규 지속 효과로, 
              표창 폭풍이 주 대상을 제외한 적을 공격할때마다 다음 절개의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암흑 칼날 - 기본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138%에서 90%로 감소합니다.
              대신 추가로 이미 암흑 칼날에 걸린 적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가혹한 일격 - 효과가 변경되어서,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6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어둠의 춤 -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일격 - 전투중 사거리가 근접이 됩니다.
                전투 중이 아닐시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사거리가 25미터가 되고, 사용시 적 후방에서 나타납니다.

죽음의 징표 - 효과가 변경되어서, 사용시 다음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기력 25소모, 쿨 30초.
                 기습 / 어둠칼날 - 연계점수를 추가로 2 생성합니다.
                 그림자 일격 - 연계점수를 추가로 2 생성합니다.
                 절개 - 치명타율이 35% 증가합니다.
                
특성 -

진정한 어둠 - 신규 특성으로 기민함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춤 활성화시, 모든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기민함 - 삭제됩니다.

어둠의 대가 - 사전 계획과 자리가 바뀝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어둠의 춤이나 소멸시 5초 동안 기력 40을 얻습니다.

사전 계획 - 어둠의 대가와 자리가 바뀝니다.

기만 -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조용한 칼날 - 랭크당 증가하는 기습/어둠 칼날의 피해량 증가치가 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원기왕성한 기습 - 효과가 변경되어서, 
                     기습/어둠칼날, 그림자 일격, 비열한 습격시
                     50% 확률로 랭크당 2배수의 기력을 돌려받습니다.

어둠에 새겨짐 - 약점으로 이름이 바뀌고, 효과도 변경됩니다.

약점 - 기습/어둠 칼날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랭크당 3배수%만큼 증가합니다.

깜빡이는 그림자 - 효과가 변경되어서, 질주와 소멸의 쿨이 각각 10초 / 15초 감소합니다.

어둠의 속삭임 - 그림자 기술 발동시 얻는 기력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암살 2세트 - 절단의 출혈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암살 4세트 - 독살의 추가 피해량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살 2세트 - 목조르기의 기력 소모량이 25 감소하고, 쿨이 1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암살 4세트 - 목조르기가 추가로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하고,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티어 20 무법 2세트 - 노코스트 권총 사격 사용시 8초 동안 치명타율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무법 4세트 - 아드레랄린 촉진이 끝난후 절반의 효과만큼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티어 20 잠행 2세트 - 죽음의 징표의 기력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쿨이 5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잠행 4세트 - 죽음의 징표의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주술사.


공용 -


명예 특성 -

질풍 토템 - 피해량이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하늘격노 토템 - 쿨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정기 -


대지의 정령 / 불의 정령 - 사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특성 -

폭풍의 정령 - 사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불과 얼음 - 효과가 변경되어서,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이 더 이상 추가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고, 냉기 충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영혼의 회복력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령 변신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고양 -

고양 주술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1%에서 7%로 감소합니다.
                불꽃 혓바닥, 질풍,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낙뢰, 대지의 쐐기,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세계의 분리, 바람 노래.

낙뢰 - 피해량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불꽃 혓바닥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12.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용암 채찍 - 피해량이 625%에서 781%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에서 48%로 증가합니다.
              과충전 특성시 피해량도 이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5%에서 343.75%로 증가합니다.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0에서 25로 증가하고, 2충전 기술이 됩니다.
             재충전 시간은 6초입니다.

폭풍인도자 - 기본 발동율이 5%에서 8%가 됩니다.

폭풍의 일격 - 피해량이 600%에서 750%가 됩니다.

질풍 - 피해량이 80%에서 100%가 됩니다.

특성 -

승천 - 1초당 소용돌이를 생성하지 않고, 이제 폭풍의 일격의 쿨과 소모 자원이 75% 감소합니다.

바위 주먹 - 산사태와 위치가 바뀝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지 이빨의 재충전 시간이 15% 감소하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산사태 - 바위 주먹과 위치가 바뀝니다.

대지의 쐐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00%에서 1375%로 증가합니다.
                또한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자연과 물리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 채찍 - 폭풍 채찍의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폭풍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 인도자가 다음 폭풍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40% 증가시킵니다.

바람 노래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소용돌이 모으기, 원소의 무기 - 더 이상 바위 주먹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바람 쇄도 - 랭크당 증가하는 질풍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명예 특성 -

영혼의 회복력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령 변신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복원 -


특성 -

샘솟는 물살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해일인도자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쇄 치유가 퍼지는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


티어 효과 관련 -


티어 19 정기 4세트 - 정기의 집중시 공격력/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고양 2세트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정기 2세트 - 불의 정령이 소환되어 있을 때,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100% 증가하고, 언제나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티어 20 정기 4세트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때마다 불의 정령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티어 20 고양 2세트 - 낙뢰 사용시 16초 동안 치명타율이 5% 증가합니다.

티어 20 고양 4세트 - 폭풍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낙뢰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복원 2세트 -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성난 해일의 치명타율이 100% 증가합니다.

티어 20 복원 4세트 - 성난 해일의 처음 치유 효과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

특성 -

영혼 거두기 - 기본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하지만,
                각 대상당 증가하는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고, 
                최대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36초로 증가합니다.


--------------------------------------------------------------------------------


고통 -


고통 흑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20% 증가합니다.
                   부패의 씨앗, 유령 출몰, 생명력 착취, 유령 특이점, 부패, 영혼 흡수.

특성 -

전염 -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이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18%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은총 - 영혼 인형 특성을 대체합니다.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유령 특이점, 영혼 흡수가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영혼 인형 - 삭제됩니다.

고통의 몸부림 - 최대 고통 중첩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생명력 착취 - 유령 특이점과 자리가 바뀝니다.

유령 특이점 - 생명력 착취와 자리가 바뀝니다.
                생명력 흡수 범위가 25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73.9%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자신의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재앙의 손아귀 - 영혼 흡수시 자신의 도트 피해 증가량이 7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유령 출몰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5%에서 800%로 감소합니다.
              대상에 대한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이 마나 5%에서 기본 마나의 5%와 영혼의 조각 1개로 변경됩니다.


--------------------------------------------------------------------------------


악마 -


굴단의 손 - 피해량이 주문력의 43.2%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유물 속성 -

불지옥 용광로 - 랭크당 증가하는 날뛰는 임프의 불화살의 피해량 증가치가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


파괴 -

파괴 흑마법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보정치가 4%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제물, 임프의 불화살, 어둠의 연소, 소각, 점화, 불의 비, 
                   파멸 수호병의 파멸의 화살, 혼돈의 화살, 대재앙.

특화 - 기본 피해량 증가 수치가 8%로 설정되고, 기본 받는 피해 감소치가 1.67%로 설정됩니다.
        이 수치는 각각 8% / 1.67%만큼 더 증가합니다.

혼돈의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560%로 증가합니다.

점화 - 역류 발생으로 인한 시전 속도 감소가 다음 소각이나 혼돈의 화살 1회에서 2회로 증가합니다.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5개를 생성합니다.

대혼란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쿨이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제물 - 주기적인 피해 발생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 피해량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영혼의 조각 파편을 1개 더 생성합니다.

소각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2개를 생성합니다. 치명타로 적중하면 1개를 더 생성합니다.

불의 비 - 피해량이 주문력의 72%에서 80%로 증가합니다.

특성 -

대재앙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에서 750%로 감소합니다.
          대신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악마불 집중 -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64%에서 100%로,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32%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쿨도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불확실성 역전 - 혼돈의 화살 시전 시간 감소가 삭제됩니다.
                   대신 이를 제외한 기존 효과에 혼돈의 화살과 불의 피의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어둠의 연소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5개를 생성합니다. 대상이 5초 안에 죽으면 5개를 더 생성합니다.

박멸 - 혼돈의 화살이 증가시키는 피해량 증가치가 12%에서 15%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도 6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분연한 대혼란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혼란의 쿨이 20초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차원의 균열 -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3개를 생성합니다.

영혼 탈취 - 랭크당 증가하는 혼돈의 화살이 영혼의 조각 반환율이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거대한 불길 - 발동율이 50%로 설정됩니다.


--------------------------------------------------------------------------------


세트 효과 관련 -

티어 19 고통 4세트 - 고통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확률 증가치가 1.15배에서 1.1배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악마 4세트 - 공포사냥개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4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파괴 4세트 - 점화의 쿨감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고통 2세트 - 부패가 피해를 입힐시 일정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고통 4세트 - 영혼의 조각 소모시 25%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증가합니다.

티어 20 악마 2세트 - 어둠의 화살이 20% 확률로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티어 20 악마 4세트 - 공포사냥개 부르시를 시전하면 5초 동안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0 파괴 2세트 - 소각이 100%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파괴 4세트 - 혼돈의 화살이 다음 혼돈의 화살을 강화시켜서,
                         특화로 인한 피해량 증가치를 최대로 받게 합니다.




전사.


무기 -


무기 전사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보정치가 5%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분쇄, 회전베기, 격돌, 소용돌이, 무력화, 마무리 일격, 영웅의 도약, 제압, 필사의 일격,
              연전연승, 칼날폭풍, 충격파, 영웅의 투척, 폭풍망치, 쇠날발톱, 거인의 강타.

특화 - 기본 수치가 16%에서 13%로 감소합니다.

회전베기 - 피해량이 90%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 - 피해량이 202%에서 222%로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 피해량이 162%에서 202%로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 피해량이 327%에서 392%로 증가합니다.

격돌 - 피해량이 226%에서 305%로 증가합니다.

소용돌이 - 피해량이 183%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특성 -

분노 제어 - 쿨감을 위해 소모해야하는 분노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대신 칼날폭풍의 쿨도 감소시킵니다.

강건함 - 감소시키는 분노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열정 - 소용돌이가 주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4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집중된 분노 - 분노 소모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살상의 기회 - 필사의 일격이 돌려받는 분노가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제압 - 제압으로 제압이 발동되지 않고, 소모하는 분노가 10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분쇄 - 직접 피해량이 전투력의 108%에서 무기 공격력의 280%로 변경됩니다.

티탄의 힘 - 거인의 강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6초에서 8초로 감소하지만, 쿨도 8초만큼 감소합니다.

유물 속성 -

정밀한 일격 - 랭크당 증가하는 거인의 강타의 다음 필사의 일격이나 마무리일격의 분노 소모량이
                15배수%에서 10배수%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회전베기 - 최소 3명을 타격시 입히는 암흑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첫 번째 왕의 의지 - 회전베기가 치명타시 생성하는 분노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방어 -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

대규모 주문 반사 - 기존 효과에 추가로 3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세트 효과 관련 -

티어 19 무기 2세트 - 전투의 외침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19 분노 4세트 - 격노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티어 20 무기 2세트 - 거인의 강타가 칼날 폭풍의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

티어 20 무기 4세트 - 칼날 폭풍이 활성화중일때, 주변 적에게 자동으로 6번의 필사의 일격을 시전합니다.

티어 20 분노 2세트 - 피의 갈증이 치명타로 적중시 50% 확률로 격노하는 갈증 효과를 얻어서, 
                        8초 동안 분노의 강타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티어 20 분노 4세트 - 분노의 강타가 다음 피의 갈증의 피해량과 치유량을 2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티어 20 방어 2세트 - 광전사의 격노가 즉시 2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 동안 1초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티어 20 방어 4세트 - 방패 밀쳐내기가 광전사의 격노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




Lv93
장미저택
3%
 
경험치
1,301,490
베니
9,731
이니
471,945
  • 명성치143765
  • 제니3396
  • 11
  • 5
  • 6
  • 5
  • 4
  • 5
  • 5
  • 2
  • 3
  • 4
경험치표
공사중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듀로탄.

와우만 합니다.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마격탐에는 쪽지가 밀려서
못 읽을 수도 있습니다.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 1 95
101 1 195
201 1 295
301 1 395
401 1 495
501 1 595
601 1 695
701 1 795
801 1 895
901 1 995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1 2 1,190
1,201 2 1,390
1,401 2 1,590
1,601 2 1,790
1,801 2 1,990
2,001 2 2,190
2,201 2 2,390
2,401 2 2,590
2,601 2 2,790
2,801 4 3,18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201 4 3,580
3,601 4 3,980
4,001 4 4,380
4,401 4 4,780
4,801 4 5,180
5,201 4 5,580
5,601 4 5,980
6,001 4 6,380
6,401 2 6,590
6,601 8 7,36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7,401 8 8,160
8,201 8 8,960
9,001 8 9,760
9,801 8 10,560
10,601 8 11,360
11,401 8 12,160
12,201 8 12,960
13,001 8 13,760
13,801 4 14,180
14,201 20 16,1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6,201 20 18,100
18,201 20 20,100
20,201 20 22,100
22,201 20 24,100
24,201 20 26,100
26,201 20 28,100
28,201 20 30,100
30,201 20 32,100
32,201 8 32,960
33,001 30 35,8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6,001 30 38,850
39,001 30 41,850
42,001 30 44,850
45,001 30 47,850
48,001 30 50,850
51,001 30 53,850
54,001 30 56,850
57,001 30 59,850
60,001 20 61,900
62,001 50 66,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67,001 50 71,750
72,001 50 76,750
77,001 50 81,750
82,001 50 86,750
87,001 50 91,750
92,001 50 96,750
97,001 50 101,750
102,001 50 106,750
107,001 30 109,850
110,001 250 133,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35,001 250 158,750
160,001 250 183,750
185,001 250 208,750
210,001 250 233,750
235,001 250 258,750
260,001 250 283,750
285,001 250 308,750
310,001 250 333,750
335,001 250 358,750
360,001 360 394,2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96,001 360 430,200
432,001 360 466,200
468,001 360 502,200
504,001 360 538,200
540,001 360 574,200
576,001 720 644,400
648,001 720 716,400
720,001 720 788,400
792,001 720 860,400
864,001 1,440 1,000,8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8,001 1,440 1,144,800
1,152,001 1,440 1,288,800
1,296,001 1,440 1,432,800
1,440,001 1,440 1,576,800
1,584,001 2,880 1,857,600
1,872,001 2,880 2,145,600
2,160,001 2,880 2,433,600
2,448,001 2,880 2,721,600
2,736,001 2,880 3,009,600
가나다라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4923      [일반]  높은산 침공 10:30~16:30 (+퀘 내..  [13] 가진거내놔요 10:36  1926 5
    24921      [PvE]  비전로 별궁 입장조건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17] 푸라라 22:32  8454 17
    24920      [일반]  스톰하임 침공 16:00~22:00 (+퀘 ..  [15] 가진거내놔요 16:03  3434 4
    24919      [일반]  서버 불안 보상(인벤) [24] 와우한번배워 15:41  8806 21
    24918      [전문기술]  이번주 고고학 퀘스트 보상  [12] 류이군 15:35  5479 1
    24917      [일반]   [스포] 7.2.5 마그니 영어음성 임의번역 [40] 비취골렘 15:00  3799 9
    24916      [일반]  황천분열기 완성 - 5/25 pm 1:23 [9] 메롱흑마 13:24  3112 2
    24913      [일반]  7.2.5 지금까지 나온 전설 변경점.  [53] 장미저택 07:32  15018 16
    24912      [일반]  7.2.5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42] 장미저택 06:33  10712 26
    24911      [일반]   7.2.5 신규 펫과 다크문 축제.  [9] 장미저택 06:04  3589 15
    24910      [일반]  서버 열림 [2] 뎐젼쩐 05:45  837 0
    24909      [일반]   빌드 24163 신규 로딩화면, 경매장 댄스..  [9] 비취골렘 04:52  4421 8
    24908      [일반]  Build 24163 직업 변경점. [24] 장미저택 04:32  5712 15
    24907      [일반]  군단척결의 일체감 버프 [96] Maybeology 03:39  8177 0
    24906      [일반]   티어와 전설, 직업 변경/추가 사항 2416.. [31] 두산우1승 03:08  6342 21
    24905      [블루포스트]  5월 26,27일 레이드 테스트 일정  [3] 비취골렘 02:57  3126 0
    24904      [일반]   복수 악사 세나리우스 솔로잉 [21] 사이하타 01:56  3365 3
    24903      [일반]  황천 분열기 기여 가능 - 5월24일 am1.. [40] 메롱흑마 05-24  6881 1
    24901      [일반]  PTR 개발 노트 - 빌드 24163 [43] Dreamtears 05-24  9946 10
    24900      [일반]   개발자 트위터 - 직업 탈것, 선택받은 자.  [32] 장미저택 05-24  12006 17
    24899      [일반]  7.2.5 PTR] 무기&분노 전사와 영혼의.. [101] Dreamtears 05-24  10466 22
    24898      [일반]  이번주의 와우 - 군단척결 대장정.  [31] 장미저택 05-24  11199 14
    24897      [일반]  스쿼키 봉재인형과 와켓몬을 만나보세요!  [16] 장미저택 05-24  2646 13
    24895      [일반]  아즈스나 침공 03:00~09:00 (+퀘 ..  [3] 가진거내놔요 05-24  1592 3
    24894      [블루포스트]  유물 연구 전서 1~7권 상향  [42] 비취골렘 05-24  12724 2
    24893      [일반]   이번주의 아제로스  [46] 케로니스 05-24  8345 29
    24892      [일반]  마탑 완공 [1] Nikoo 05-23  1832 0
    24890      [일반]  오늘자 핫픽스. [75] 장미저택 05-23  24484 24
    24889      [일반]  스톰하임 침공 08:30~14:30 (+퀘 ..  [11] 가진거내놔요 05-23  3151 6
    24888      [일반]  날씬이우유가 바뀌었습니다.  [28] 푸라라 05-23  9914 13
    24887      [일반]  마탑건설시작 [14] 갓효성 05-22  3497 0
    24885      [일반]   유물 6금 52->53 중복 찍을시 변화점 ..  [63] 에테리오 05-22  18135 22
    24884      [일반]  7.2에 변경된 늑인 남성 양손 모션 비교샷  [28] 공포의샤 05-22  9216 3
    24882      [일반]  블리자드가 신작 모바일 게임 개발?  [43] 인간성전사 05-22  13209 0
    24881      [일반]   (7.2.5) 검은 사원 시간여행 레이드  [17] 인간성전사 05-22  11939 12
    24880      [일반]  사령부 가동 시작 [2] 데나리온 05-21  3595 0
    24879      [일반]   마법사 아키몬드 신화 솔로잉 [43] 사이하타 05-21  19594 5
    24878      [일반]  아즈스나 침공 시작 19:30 [7] 만환 05-21  2040 1
    24877      [퀘스트]   가시덤불 낚시대회 변경점  [58] 공포의샤 05-21  10492 30
    24876      [일반]  명성레벨 업적 달성률 통계  [77] 비취골렘 05-21  8858 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