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내용으로 클라이언트실행시
오류로인한 문제를 겪었습니다.

백신으로 아무리 돌려도 잡아내지못해 문의를 하였고

문의보낸후 받은 공식 답변입니다.

아래 방법으로 해결하였는데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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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웰비아닷컴 서비스 지원팀 입니다.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 대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PC에 백신을 설치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실시 후 정밀 검사를 통하여 바이러스 치료를 진행합니다.

2.    보내 주신 xigncode.log파일이 위치 한 폴더의 xmag.xem파일을 삭제합니다. 

3.    PC를 재 부팅 한 후 게임 기동 시킵니다. 

위에 조치 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문제 발생 시의 xigncode.log파을 다시 한번 첨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