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우물로 몹이 새고, 양 끝에 바리를 못설치 해서, 고통 받으시는 초보들을 위한 글입니다

 

사진으로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이 빌더 위에 추가로 데코레이션을 하시던, 뭐를 하시던 그건 유저 분들 자유입니다.

 

 

 

1) 먼저 강총 분배후에 포인트가 모이면 우물가에 바리를 짓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우물가로 늑대 안샙니다. 사진 찍은 판에 늑대 나온 판이었습니다. 수십번 사용했으니 믿고 쓰세요.

 

 

 

 

 

총 이렇게 4개로 우물가를 막은 후에 한칸 씩 띄어서 바리를 짓습니다.

 

 

 

 

 

 

2) 이렇게 끝까지 바리를 지으 신 후, 우측 벽을 아래와 같이 바리를 배치해서 막습니다. 사실 이쪽은 이렇게 지으면 몹이 거진 안와서 보강 안하셔도 됩니다.

 

 

 

 

3) 바리 배치가 끝난 후에 화염탑 배치는 바리 라인 한칸 띄운후, 바리 다리에 맞추어서 쭉 짓습니다 총 6개 짓습니다.

맨 왼쪽은 타워 디펜스마냥 열어두는 것이며, 몹의 딜 분산이 되어서 화염탑을 최대한 안터지게 해줍니다.

그리고 화염탑 2개는 맨 왼쪽 위에 한개, 늑대가 가장 많이 때리는 중간 화염탑 위에 한개 더 지어 주시면 됩니다.

 

 

 

 

 

 

4) 배치가 끝났으면 나오는 몹과 어그로 유무에 따라 바리 보강 등을 해주시면 됩니다.

 

굳이 바리를 2줄 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3개만 이렇게 지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게 25라 사진인데 바리 손상 거의 없고, 어그로가 없어서 화염탑 2개 터져서 여분으로 더 지은 상태입니다

 

 

 

다른 빌더 분들 가운데를 열고 하는 여러 빌더들을  많이 봤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가는 빌더가 대다수라서 제가 쓰는 빌드 방법 보시고 쉽게 사용해주세요

 

 바리 추가나 이런건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