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가 적절한 패치를 받으려면

전방가드를 몇개 더 쥐어줘야한다 생각 최소 2개정도

그리고 만약 컨셉을 조금이라도 유지하려고 한다 하면
자이 특성으로 잡기시 범위내에 있는 사람들 다 잡히게 해주면 더 좋겠져

예를들어 이론상 4명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 하면
실전에서 진짜 4명 잡히는경우는 어차피 드물고

2명만 잡히는 경우도 드물테니 잡히면 굳 안잡히면 뭐 패치전과 똑같은 상황이니 자이입장에선 어쨌든이득

하지만 지금까지의 선례를 본다면 그 2명이상 잡혔을경우 발생하는 그.... 다양한 종류의 버그들이...

그렇다면 두번째 자이 특성으로 맞으면 맞을수록 단단해지는 특성을 줘서
일정 타격수당 피감이 증가하게 하는거죠

예를들어 다대 다 싸움에서 선진입해서 열심히 뚜까맞는다 근데 그 타격횟수가 10회때 피감 5증가
20회때 피감10증가 30회때 피감 15증가 같은 느낌으로 증가하고
피감효과의 지속시간은 널널하지도 짧지도 않은 5~10초정도로... 

하지만 이러한 특성은 기존 캐릭들에게 없는 새로운 특성이니 자이만 해줄리는 없고

그렇다면 세번째 자이 특성으로 일정 피통 증가시 방어력증가가 되게끔 패치를 하는거죠
피통 1000당 방어력 20이나 30증가정도로

혹은 방어력 대신 피감을 5나 10씩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

어차피 딜증가는 뭐 당연한 소리니 걍 언급 안했음

다수전에서 유리한 캐릭이고 딱 봐도 맷집캐릭으로 만들어놨으니 이정도는 괜찮다 생각함

어차피 해줄리 없는 패치니 심심해서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