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 유지가 간헐적으로 안된다는겁니다


허구한날 끊기니까 1:1에서도 몰아붙이고 쉴새 없이 움직이는것보다 그냥 천천히 카운터만 치는게 더 승률이 나오는 기분입니다


특히 다대다나 일대다 일때 여러가지 스킬을 자주 돌리면서 움직임을 유지하는 닌자에겐 넘나도 땅바닥이 미끄럽게 됐습니다


cc패치후부터 이렇게 됐는데 그전에는 어떻게도 cc에 안걸리는구간에도 심심찮게 넘어지는 장면을 목격할수 있습니다




어제 길드원이랑 이것저것 연구하고 실험하고 디코하고있는데


이게 저희화면에서는 회칼이 나가고 번살이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방화면에는 아얘 스킬을 쓰지도 않는 경우가 아주 많았습니다 비각 사이드 스왑같은경우는 간헐적으로 아얘 가드가 발동이 안되거나 매우 느리가 가드판정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유를 찾지는 못하였지만 번살대신 평타가나가는 경우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평소때는 하루종일 피빕해도 평타 한번 안나갔는데 말이지요   쿨타임 문제가 아닙니다)


선딜 증가같은 되도않는 옵션을 붙인게 아니라 서버에 기술 갱신이 느린것 같습니다

412이후로 유저가 줄었으면 줄었지 늘어나지는 않을건데 서버가 갑자기 혼잡스러울리도 없을뿐더러

아마 cc패치 과정에서 연산이 느리다던가 그렇지 않을까 싶기도합니다


cc패치 자체도 많이 마음에 안드는데 (1:1의 문제가 아니라 쟁같은부분에서도 여러가지 불편한부분도 많고 단적으로 저항받고 280 위자치들 흑정, 혹은 발키리 궁 등 스킬쓰면 잡기로 센스껏 끊어주는 플레이도 안되므로 무조건 라인 흐트리고 다시 싸워야던가 일점사해서 없애야 싸움을 유지할수있는 기이한 현상을 볼수도있습니다) 이런 잔 문제들이 개선이 안될것 같으면 아싸리 고집부리지말고 롤백 시켜주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


기본적으로 상대와의 수싸움도 가짓수도 전보다 훨씬 줄어들고 전보다 재미있는 공방이 되지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다른건 둘째치고 지금 스킬들 씹히고 이런부분에서 많은 사람들이 문제점 인식하고 야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