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저택
2017-04-19 14:01
조회: 29,754
추천: 18
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아직 초반 빌드라서 차후 더 많은 변경점이 있을 것입니다.
7.2.5 PTR 패치 노트.
시간여행: 검은 사원.
10~30명의 플레이어로 아웃랜드에 있는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은 70으로, 템렙은 141로 보정되며, 그때 추억을 느껴보십시오.
테섭에서 큐는 샤트라스에 있는 보르무에게 말을 걸면 됩니다.
신규 스토리 시나리오.
신규 시나리오에서, 여러분은 청동용 군단의 시간의 힘을 사용해서 크로미를 구출하게 될 것입니다.
신규 이벤트.
달빛야수 축제. 달숲에서 달빛야수들의 아주 특이한 기념일이 진행됩니다. 지금 당장 이를 확인해보세요.
패션의 시험. 블러드 엘프들이 에테리얼 형상 변환사들과 협업하여 아제로스 최대의 대규모 패션쇼를 열려고 합니다. 다섯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최고의 모델이 되어보십시오.
경매장 댄스 파티. 오그리마와 스톰윈드의 메인 경매장이 모든 짐과 사람을 치우고 그곳에 경연장을 만들었습니다. 파티날입니다. 파티를 즐겨봅시다.
직업.
공용.
악마의 가시, 정의의 방패, 무쇠가죽 주, 방패막기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급속 성장, 신의 권능: 신성화와 같은 스마트힐 스킬이 대상의 현재 체력과 상관 없이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보다 플레이어에게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고리의 룬마력 소모량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이 29% 증가합니다.
죽음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심장 강타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준비가 이제 10초 동안 10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파멸.
악마 칼날의 발동확률이 6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악마 칼날의 격노 생성량이 12~20에서 6~12로 감소합니다. 악마 칼날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지옥 포화의 충전이 사라지고, 1분의 쿨이 생깁니다. 피해를 입히는 기술 사용시 이 쿨은 5초씩 감소합니다. 지옥 포화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2초 동안 피해를 입힙니다.
복수.
최후의 수단이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악마의 가시가 활성화 중이거나 이미 버프가 떠 있을 때, 두 버프의 시간은 평균점으로 계산됩니다.
드루이드.
조화.
항성이동이 증가시키는 별똥별 피해량이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별빛쇄도의 피해량이 11%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꿰뚫기가 후려갈기기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이 400% 증가합니다. 후려갈기기의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후려갈기기가 이제 글쿨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쿨이 사라집니다.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은 PvP에서 증가하지 않습니다. 우르솔의 징표가 삭제됩니다.
회복.
사냥꾼.
야수.
야성의 부름(지속효과)가 이제 40% 확률로 작동하며, 남아 있는 광포한 야수/광포한 격노의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 무리와 하나가 야성의 부름의 발동률을 60%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냉기.
냉기 돌풍의 피해량이 170% 증가합니다. 열기 동공이 재디자인됩니다. 이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10초 증가시키고, 얼음 핏줄동안 얼음창을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하면,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추가로 1초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양조 수도사의 기본 방어도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이 이제 14초의 쿨을 가집니다. 불의 숨결이 이제 20초의 쿨을 가집니다. 범의 장풍 사용시 의식 상실의 일격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강화주가 시간차를증가시키는 수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무쇠가죽주가 시간차를 증가시키는 수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특별 배달의 발동률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특별 배달의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시간차의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10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특화가 이제 의식 상실의 일격과 불의 숨결에도 적용받습니다. 기의 파동이 신규 특성인 불뿜기(Spitfire )로 대체됩니다. 불뿜기: 지속 효과, 범의 장풍 사용시 30% 확률로 불의 숨결의 쿨이 리셋됩니다.
운무.
정수의 샘이 이제 12초의 쿨을 가지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정수의 샘의 직접 치유량이 23%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9% 증가합니다.
풍운.
대부분 기술의 피해량이 5.5%만큼 증가합니다. 비취 돌풍이 찍는 주학의 징표가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회전 학다리차기의 주학의 징표 피해량이 대상당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주멱의 사거리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참회와 눈부신 빛이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신성.
빛의 망치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보호.
헌신적인 수호자가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징벌.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이 증가시키는 힘이 2000에서 4%로 변경됩니다.
사제.
수양.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탄원이 이제 마나 2%를 소모하지만, 더이상 속죄 대상에게 추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신의 권능: 방벽의 마나 소모량이 37%만큼 감소하고 반경이 23%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가 이제 2충전이 되고 15초의 재충전 시간을 가집니다. 신의 권능: 광휘가 5명에게 속죄를 부여하지만, 이때 지속 시간은 50% 입니다. 성스러운 일격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일격의 마나 소모량이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회개하는 자 특성이 이제 기본 지속 효과가 됩니다. 이 자리에 성역이라는 특성이 생깁니다. 성역 - 성스러운 일격의 흡수량이 33% 증가합니다.
신성.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일격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방혈의 피해량 증가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이제 방혈은 기력 20을 소모합니다.
무법.
개발자 노트: 우리의 목표는 기력 재생을 보다 덜 들쑥날쑥하게 만들어서 기력이 모자란 현자타임과 기력이 넘치는 상황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의 기력 재생률 증가치가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은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매복의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의 발동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하지만, 기력 회복치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행운의 일격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랭크당 전투 능력의 발동율을 2%씩 증가시킵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이 다시 돌아옵니다. 마무리 일격 사용시 아드레날린 촉진, 미간 돌파, 질주, 갈고리 던지기, 포탄 파화, 광기의 학살자,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소멸의 쿨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0.5초씩 감소합니다. 뼈주사위. 집중 공격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의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숨겨진 보물이 이제 기력 재생률을 30% 증가시킵니다. 상어가 가득한 바다의 치명타 증가률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진방위의 쿨 감소치가 2초에서 1초고 감소합니다. 난도질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80%로 감소합니다. 난도질의 기력 재생률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잠행.
개발자 노트: 우리의 목표는 PvE에서 텔레포트로 인한 딜사이클 로테이션상 딜 손실을 막고, PvP에서 텔레포트 남발을 지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의 어둠의 춤에 대한 선택권 강화하여 딜을 높일지 CC기의 사용을 늘릴지 결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특히 딜 관련된 내용은 죽음의 상징을 재디자인하여 보다 공격적이게 사용하려합니다. 모든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습의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기습의 후방 사용 보너스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깊은 어둠이라는 90레벨 특성이 추가됩니다. 깊은 어둠 - 어둠의 춤 발동시 모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깊어지는 어둠의 어둠의 춤 쿨 감소치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원기왕성한 기습의 발동률이 25%에서 50%로 증가하지만, 생성 기력이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대신 기습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뒤덮는 암흑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깊어지는 어둠의 효과가 1.5초만큼 증가하고, 어둠의 춤의 중첩이 1증가합니다. 어둠에 새겨짐이 약점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약점 - 랭크당 기습과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5배수%씩 증가합니다. 어둠칼날의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죽음의 표적의 쿨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대가와 사전계획의 위치가 바뀝니다. 암흑 칼날의 피해량이 35% 감소하지만, 이게 걸려있는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이 이제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당 기력 5를 생성하게 합니다. 어둠의 춤의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춤이 더 이상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속삭임이 회복하는 기력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밟기가 2충전이 됩니다. 그림자 일격의 사거리가 근접이 됩니다. 전투가 아닐때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25내에 있는 적 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수리검 연계라는 새로운 지속 효과가 생깁니다. 수리검 연계 - 수리검 폭풍으로 적을 공격할시, 다음 절개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전력 질주시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기만의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기만의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상징이 재디자인됩니다 - 기력 25를 소모하고 30초의 쿨을 가집니다. 다음에 사용하는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그림자일격 - 추가로 2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암흑칼날 -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절개 -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조용한 칼날이 랭크당 증가시키는 기습 피해량이 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대지의 정령의 방어도가 주술사의 400%에서 600%로, 생명력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정령이 근접 치명타를 받을 확률이 6%만큼 감소합니다.
고양.
대지이빨의 피해량이 77% 증가하고,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대지이빨이 이제 2충전이 되고, 6초의 재충전 시간을 가집니다. 산사태 특성이 바위 주먹 특성을 대체합니다.
복원.
샘솟는 물살의 마나 소모량이 43%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재앙의 손아귀의 피해량 증가치가 7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유령 출몰이 영혼의 조각 1개를 소모합니다.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유령 출몰의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악마.
굴단의 손의 충돌 피해량이 180%증가합니다. 지옥불 용광로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파괴.
개발자 노트: 이제 파괴 흑마법사의 영혼의 조각은 10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으로 나눠집니다. 모든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대재앙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은 25% 감소합니다. 지옥불 집중의 피해량이 56% 증가하고, 쿨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차원의 균열이 사용하는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발사체가 날아가는 속도가 25% 빨라집니다. 점화는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점화는 대혼란의 대상자에게 피해를 입히면, 2배를 생성합니다. 차원의 균열이 3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박멸의 피해량 증가치가 12%에서 15%로, 지속 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유황불길은 대상당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지만, 쿨이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50% 확률로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발동률이 100%가 됩니다. 소각은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소각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2배를 생성합니다. 소각의 마나 소모량이 16% 감소합니다. 불의 비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불확실성 역전이 약간 재디자인 됩니다 - 이제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가 최대 마나의 35%를 회복하고, 이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연소는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하고, 대상이 5초 안에 죽으면 6개를 더 생성합니다. 영혼 전도체의 확률이 20%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영혼 탈취가 이제 랭크당 3%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반환받습니다. 분연한 대혼란이 대혼란의 쿨을 20초 감소시킵니다.
전사.
무기.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의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분노 제어가 분노 소모 20당 쿨을 1초 감소시킵니다. 대신 칼날 폭풍의 쿨도 감소합니다. 회전 베기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의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강건함의 분노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전투의 열정의 피해량 보너스가 4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집중된 분노의 분노 소모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살상의 기회의 분노 반환량이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제압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지만, 기술 공격에 의해 발동합니다. 분쇄의 분노 소모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분쇄의 첫 피해량이 280%로 변경됩니다. 격돌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티탄의 힘이 거인의 강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6초에서 8초로 감소하지만, 이제 쿨도 8초 감소시켜줍니다. 공허의 회전베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첫 번째 왕의 의지가 치명타당 획득하는 분노 수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정밀한 일격이 랭크당 감소치가 15배수%에서 10배수%로 감소합니다.
방어.
던전 및 레이드.
용맹의 시험과 밤의 요새 신화 난이도를 글로벌로 갈 수 있습니다.
전설 아이템.
악마 사냥꾼.
파멸.
이제 악마 칼날 특성을 찍었을 시, 반 거인의 분노가 생성하는 격노가 1~6에서 1~3으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영혼의 성골함의 영혼의 조각 생성 확률이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오더-이미야르의 어깨망토의 대혼란 피해량 증가치가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UI.
병기: 은빛 성기사단의 장비에 한손 둔기가 포함됩니다.
판다리아 도전 모드 세트가 형상 세트 텝에 포함됩니다.
옷장에 축제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이를 축제 동안에만 형변할 수 있습니다.
PvP.
마법사.
냉기.
냉기 폭발의 냉기 돌풍 피해량 증가치가 80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전문기술.
채광, 약초 채집, 무두질.
요리.
이제 노미의 과자라는게 생깁니다. 이를 사용하면 즉시 5개의 주문을 완료합니다.
노미의 과자는 노미의 주문품에서 얻을 수 있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장미저택
인벤쪽지
이니힐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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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 1 95 101 1 195 201 1 295 301 1 395 401 1 495 501 1 595 601 1 695 701 1 795 801 1 895 901 1 995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1 2 1,190 1,201 2 1,390 1,401 2 1,590 1,601 2 1,790 1,801 2 1,990 2,001 2 2,190 2,201 2 2,390 2,401 2 2,590 2,601 2 2,790 2,801 4 3,18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201 4 3,580 3,601 4 3,980 4,001 4 4,380 4,401 4 4,780 4,801 4 5,180 5,201 4 5,580 5,601 4 5,980 6,001 4 6,380 6,401 2 6,590 6,601 8 7,36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7,401 8 8,160 8,201 8 8,960 9,001 8 9,760 9,801 8 10,560 10,601 8 11,360 11,401 8 12,160 12,201 8 12,960 13,001 8 13,760 13,801 4 14,180 14,201 20 16,1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6,201 20 18,100 18,201 20 20,100 20,201 20 22,100 22,201 20 24,100 24,201 20 26,100 26,201 20 28,100 28,201 20 30,100 30,201 20 32,100 32,201 8 32,960 33,001 30 35,8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6,001 30 38,850 39,001 30 41,850 42,001 30 44,850 45,001 30 47,850 48,001 30 50,850 51,001 30 53,850 54,001 30 56,850 57,001 30 59,850 60,001 20 61,900 62,001 50 66,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67,001 50 71,750 72,001 50 76,750 77,001 50 81,750 82,001 50 86,750 87,001 50 91,750 92,001 50 96,750 97,001 50 101,750 102,001 50 106,750 107,001 30 109,850 110,001 250 133,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35,001 250 158,750 160,001 250 183,750 185,001 250 208,750 210,001 250 233,750 235,001 250 258,750 260,001 250 283,750 285,001 250 308,750 310,001 250 333,750 335,001 250 358,750 360,001 360 394,2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96,001 360 430,200 432,001 360 466,200 468,001 360 502,200 504,001 360 538,200 540,001 360 574,200 576,001 720 644,400 648,001 720 716,400 720,001 720 788,400 792,001 720 860,400 864,001 1,440 1,000,8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8,001 1,440 1,144,800 1,152,001 1,440 1,288,800 1,296,001 1,440 1,432,800 1,440,001 1,440 1,576,800 1,584,001 2,880 1,857,600 1,872,001 2,880 2,145,600 2,160,001 2,880 2,433,600 2,448,001 2,880 2,721,600 2,736,001 2,880 3,009,600
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1,600,138
(5%)
/ 1,872,001
( 다음 레벨까지 271,863 / 마격까지 257,462 남음
)
포인트
이니 609,247
베니 14,103
제니 3,911
명성
167,026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