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wowhead.com/news=287890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지난 28048 빌드에 적용된 아제라이트 특성에 이어서 [특성 / PVP 특성 / 아제라이트 특성] 등 추가 및 변경점이 있었습니다.



[죽음의 기사]


* 냉기
- 얼어붙은 중앙 (PvP) : 삭제.

* 부정
- 부정한 돌연변이 (PvP) : 삭제.

* 공용
- 심정지 오라 (PvP) : 이제 혈기/냉기 특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 회복
- 평온 : 치유량이 주문력의 41%에서 37%로 감소합니다.

- 고엽 (아제특) : 회복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대상에게 걸린 힐 기술이 회복뿐이라면 ?만큼 추가 치유합니다.





[수도사]

* 운무
- 갈고리 무기 (PvP) : 쿨타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풍운
- 안개 조종 (PvP) : 삭제.

- 무자비한 힘의 강타 (PvP) : 삭제.

- 맹호파 
(PvP) : 삭제.

- 위론의 선물 
(PvP) : 삭제.

- 갈고리 무기 
(PvP) : 쿨타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바람 타기 
(PvP) : 비룡차기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 제거가 추가되었습니다. 비룡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증가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Alpha Tiger (New PvP) : 새로운 대상에게 범의 장풍을 사용하면 쉬엔의 정신 효과가 발동되어 8초동안 30%만큼 가속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90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 Pressure Points (New PvP) : 절명의 손길이 대상에게 Fatal Wounds 를 걸고, 대상이 절명의 손길이나 절명의 손길 도중 죽으면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Fatal Wounds : 대상이 4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 Reverse Harm (New PvP) : 아군 대상 하나를 최대 체력의 8%만큼 치유하고, 5미터 이내 가장 가까운 적에게 치유량의 100%만큼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40 기력 / 기 1 생성

- Turbo Fists (New PvP) : 분노의 주먹이 이제부터 모든 대상에게 최대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들의 이동 속도를 9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의 주먹 시전 중에는 모든 공격을 막아냅니다.

- Wind Waker (New PvP) : 본인이나 아군이 이동 불가 효과에 걸리면, 즉시 해제하고 4초 동안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 공용
- 명성 (PvP) : 이제 양조/운무 특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발 
(PvP) : 이제 양조/운무 특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 공통
- 성스러운 계시 (아제특) : [효과 변경] 빛 주입으로 강화된 동안 순간 치유가 ?만큼 추가 치유를 하고, 성스러운 빛이 ?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심판관의 은총 (아제특) : 효과가 모든 아군에서 최대 10명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제]

* 수양
- 모든 피해량이 7% 감소되었습니다.

* 신성
- 모든 피해량과 치유량이 4% 증가하였습니다.




[도적]

* 무법
- 뱀의 눈 (아제특) : 연계 점수 1점당 적용되는 다음 사악한 일격의 횟수가 2배 증가하고,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주술사]

* 정기
- 마력의 쇄도 : 이제부터 15초 안에 사용하는 다음 주문에 효과가 적용됩니다.




[흑마법사]

* 고통
- 피할 수 없는 죽음 (아제특) : 이제부터 부패 대신 고통에 적용을 받습니다. 피해량이 약간 증가하고, 최대 중첩 수는 100번에서 50번으로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