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헤드에 올라온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번역 해보았습니다.
원문은 https://www.wowhead.com/news=288948/class-changes-and-spell-updates-for-8-1-ptr-build-28616
PvP 변경점은 제가 PvP를 잘 몰라서 제외했습니다.

잘못된 부분은 댓글에 알려주세요.

해당 상항은 PTR에서의 패치노트입니다.
본섭과 비교한 것이 아니라 이전 PTR버젼과 비교한 것임을 감안해주세요. 

8.1 PTR Build 28616의 직업,주문 변경점.  

*중요 변경점*

파멸 악마사냥꾼의 8.1패치 신규 아제라이트 "Chaotic Transformation" 가 조금 더 단일딜에 영향을 주는 속성이 되도록, 기존 안광 추가뎀에서 악마이빨 추가뎀으로 변경됩니다. 
Chaotic Transforamation : 악마이빨이 283의 추가데미지를 줍니다. 탈태를 활성화하면, 안광과 칼춤의 쿨이 즉시 초기화 됩니다.

암흑사제의 보호막 쿨이 사라집니다. 여러명의 대상에게 빠르게 사용 가능합니다. 

잠행도적의 표창연계(표창폭풍 적중한 적당 절개 데미지 증가) 패시브 스킬이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PTR빌드에서 이 주문의 태그에서 '잠행'이 사라졌으며, 마법책에서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의도되지 않은 것인지 또는 고의적인 것인지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고통 흑마법사의 '불안정한 고통' 데미지가 약 10%정도 너프됩니다.

몇 몇 전사 아제라이트가 조절되었습니다.



*직업별 변경점*
냉죽
특성:신드라 고사의 숨결 데미지가 약 10% 너프됩니다.

부죽
특성:상처폭발이 주위 8마리가 아니라 주위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악딜
중요변경점에서 설명했듯 'chaotic Transforamtion' 아제라이트가 안광이 아니라 악마이빨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악칼 특성시 악칼데미지)

조드
특성:야성친화가 '흉포한 이빨'도 사용가능하게 해줍니다.

냥꾼 공통
아제라이트:화력 집중이 약 11% 버프됩니다.
신규 아제라이트:Primeval Intutiton이 랩터의 일격 사용시 크리증가가 11에서 10으로 너프됩니다.

야냥
살상 명령의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계수중 (전투력 50%) + (원거리 전투력 60%) 부분이 
전투력 112% * 1.06으로
전투력,원거리 전투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몰라서 버프인지, 너프인지,툴팁 변경인지 모르겠네요.
냥꾼 잘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에 도움 부탁드립니다.
특성:탄막이 약 33% 너프됩니다. 

격냥
일제 사격이 피해 범위가 8미터에서 10미터로 버프됩니다.
특성:탄막이 약 33% 너프됩니다.

화법
특성:유성의 바닥 도트데미지가 8초에서 8.5초로 변경됩니다.

냉법
눈보라의 데미지가 약 10% 너프되며, 슬로우 지속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변경됩니다.


수도사
신규 아제라이트:Fury of Xuen의 발동효과가 3%에서 2%로 너프됩니다.

사제
아제라이트:어둠의 깊이 효과 중 어치 추가 속죄가 3초에서 2초로 너프됩니다.
신규 아제라이트:Sudden Revelation 의 다음 신폭 추가데미지가 약 33% 너프됩니다.
Sudden Revelation : 광휘가 50% 확률로 다음 신폭데미지에 1470을 추가하며, 광휘의 쿨을 3초 줄여줍니다.

암사
보호막의 쿨타임이 사라집니다.(약화된 영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잠행
표창연계가 삭제됩니다.
아제라이트:밤의 복수가 연계점수당 추가점수로 변경됩니다.
(역:툴팁변경인지 실제 데미지 변경인지는 확인해보겠습니다.)

고흑
불고의 데미지가 약 10% 감소합니다. 

무전
아제라이트:맹공의 데미지 증가가 50% 버프됩니다.
아제라이트:휘몰아치는 폭풍의 힘 증가가 스택당 99에서 95로 너프됩니다.
신규 아제라이트:Striking the Anvil이 약 3% 버프됩니다.

분노
신규 아제라이트:Cold Steel,Hot Blood의 생명력 흡수 효과가 약 50% 감소합니다.
아제라이트:휘몰아치는 폭풍의 힘증가가 스택당 99에서 95로 너프됩니다.

방전
신규 아제라이트:Bastion of Might의 투신 사용시 특화 증가가 235에서 106으로 너프됩니다.
Bastion of Might:투신 사용시 특화가 20초간 106 증가하며, 즉시 고통억제를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