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8-1-5-ptr-development-notes-jan-23/82128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PTR에 8.1.5 신규 빌드를 적용했습니다. 진영별 전쟁 대장정, 마그니의 미래, 사냥꾼화 하티의 재회 등 다양한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싸움꾼 조합이 열려 테스트 중입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에 따라 퀘스트라인이 약간 바뀌며, 도전적인 싸움이 추가됐습니다.

2가지 새로운 작은 축제인 [방랑자의 축제]와 [무료 티셔츠의 날]도 테스트 중입니다. 이 축제들은 PTR에서 항상 활성화된게 아니라는 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사냥꾼의  충격포 [충격포]에 적중한 대상이 느려졌다는 표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사격 사냥꾼의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개선됩니다. 이제 대상이 폭발 전에 사망하더라도 대상의 위치에서 3초 뒤에 폭발합니다.


몇몇 직업 순간이동 주문이 업데이트돼 더 가까운 곳으로 귀환할 수 있게 바뀝니다. 변경되는 순간이동 기술은 꿈길걸음, 순례, 죽음의 문입니다.

새 동맹종족에 대한 패치도 포함돼 있습니다. 잔달라 트롤의 경우 [테러닥스 강하]는 고블린 글라이더와 더 이상 쿨 타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로아와 관련된 잔달라 기술의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신규 동맹 종족은 탈것 타기 기술을 배운 상태로 시작하고, 캐릭터 선택창에서 주술사의 토템이 종족에 맞게 변경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테스트에 참여하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