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8.3에 추가되는 정수는 3종입니다. 나이알로사에서 드랍되는 이 정수, 라자니or울둠 평판으로 얻는 정수, 끔찍한 환영 시나리오로 얻는 정수. 이 정수는 영궁 정수처럼 나이알로사에서 드랍되는데, 효과가 특이해서 그런지 설명이 올라왔습니다. 이 정수를 착용하면 자신이 딜러든 탱커든 힐러든 남의 주 정수 효과를 복제해 쓸 수 있습니다.


The Formless Void (무형의 공허?)는 주로 유연함을 위해 존재하는데, 그 때문에 모든 역할이 이 정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정수는 많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누구로부터 무슨 정수를, 어떤 상황에서 빌릴 계획인지 조정하고 알아야 하며, 당신이 대처해야 할 다음 상황이 무엇이든 돌아가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그에 방해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첨언하자면, 적 진영의 플레이어로부터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상은 명확한 점 - 플레이어야 한다는 것, 대상이 복제할 수 있는 정수를 현재 끼고 있어야 한다는 것 (패시브 효과가 주 정수 효과라면 유효하지 않기에) 외에는 정말 제한이 없습니다. 


이 정수는 나이알로사 레이드에서 드랍됩니다.

주 능력

  • 1등급: 대상의 아제로스의 심장 안에 있는 에너지를 복제해, 다음 15초 동안 대상이 현재 착용한 주 정수의 1등급 능력에 대한 접근권을 얻습니다. 무형의 공허는 복제한 정수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보다 50% 더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받게 됩니다. 지속 효과 정수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2등급: 대상의 아제로스의 심장 안에 있는 에너지를 복제해, 다음 15초 동안 대상이 현재 착용한 주 정수의 1등급 능력에 대한 접근권을 얻습니다. 무형의 공허는 복제한 정수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보다 40% 더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받게 됩니다. 지속 효과 정수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3등급: 대상의 아제로스의 심장 안에 있는 에너지를 복제해, 다음 15초 동안 대상이 현재 착용한 주 정수의 1등급 능력에 대한 접근권을 얻습니다. 무형의 공허는 복제한 정수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보다 30% 더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받게 됩니다. 지속 효과 정수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부차 능력

  • 1등급: 4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이 아제라이트 정수를 사용할 때마다, 20초 동안 379의 주 능력치를 얻습니다. 
    고유: 타락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2등급: 4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이 아제라이트 정수를 사용할 때마다, 20초 동안 474의 주 능력치를 얻습니다. 
    고유: 타락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3등급: 4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이 아제라이트 정수를 사용할 때마다, 20초 동안 474의 주 능력치와 92의 가속을 얻습니다. 아제라이트 정수를 사용한 아군 또한 20초 동안 11의 가속을 얻습니다.
    고유: 타락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얻는 방법: 나이알로사 레이드
1,2,3 등급: 예언자 스키트라, 라덴, 벡시오나, 일기노스, 느조스의 정신으로부터 얻는 암호화된 나이알로사 문서 결합
4등급: 느조스의 정신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