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사냥꾼

- 공포의 까마귀, 로크, 바다뱀, 기계닭을 이제 길들일 수 있습니다.

- 오그리마 공성전에서 사냥꾼이 소환하는 강철의 거대괴수가 이제 소환한 플레이어의 레벨과 동일한 레벨로 생성됩니다.

생물체 및 NPC


- 짠물부리 알바트로스가 이제 맹금으로 분류됩니다.

- 랄라틴이 새장을 탈출하여 이제 수라마르 근처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자발톱이 이제 더 이름에 걸맞은 외형을 띕니다.

- 혈암 엉금이, 광포한 테러닥스, 접착 공포거미가 이제 정상적으로 생물체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던전 및 공격대


*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약탈당한 자 라덴)

-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악몽이 더 이상 소환수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일반

- 수호 드루이드가 영생하는 영혼의 숨결을 사용하면 공격 담당 정수 죽음의 표식의 징표(단말마의 숨결)를 획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적 플레이어와의 전투 상황에서 치유 담당이 아닌 전문화가 활력의 부두 토템을 사용할 때의 효율을 50%만큼 감소시켰습니다.

- 공허로 뒤틀린 티탄의 파편이 이제 치유 기술로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


* 타락한 아이템

- 황혼의 파멸의 시각적 효과가 야외 세계가 아닌 곳에서 아군 플레이어에게 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 아제로스의 심장

- 자각몽의 기억(정수)의 사용 효과를 사용하면 냉기 마법사의 고드름 강화 효과 표시와 시각 효과가 가끔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얼라이언스 캐릭터로 "영웅 격전지: 격전의 어둠해안"을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