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의 중개자인 베나리가 나락 화폐인 저승석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서 새로운 도관을 배우거나, 기존 도관을 강화하고, 홈을 뚫을 수 있는데, 그 전에 베나리와의 평판을 올려야 합니다.


나락의 베나리 판매품

  • 간수의 눈의 기억 - 전설 도안, 저승석 2500개 / 양가적 평판
    (* 전설 효과 - 나락에서 생명체를 처치하면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같은 이름을 가진 생명체를 처치하면 이 효과가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이름이 다른 대상을 처치하면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 가능성 매트릭스 - 사용 효과: 령의 무한한 가능성을 더 잘 이해하게 되어, 토르가스트 안에서의 능력 선택지를 확장합니다. 령 비축물을 사용할 때 항상 두 개 이상의 선택지가 제시됩니다, 저승석 500개 / 다정함 평판

  • 공간 재조정 장치 - 사용 효과: 본래 홈이 없던 어둠땅 장비에 홈을 만들어냅니다. 머리, 목, 손목, 허리, 반지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승석 2500개 / 다정함 평판

  • 명백한 에테르단락 - 사용 효과: 보유하지 않은 도관을 수집품에 추가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도관을 1등급만큼 강화합니다. 강화되는 도관은 가장 낮은 등급의 도관들 중 무작위로 정해집니다, 저승석 500개 / 다정함 평판




토르가스트의 입장권이 사라진 이후로 나락에 갈 이유가 없다는 비판을 받았지만, 이제 매일 나락을 갈 만한 이유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베나리가 주는 일일퀘를 완료하고 저승석을 모아 도관을 강화하거나 홈을 뚫을 수 있습니다.

저승석은 나락에서 전역 퀘스트를 마주치게 되거나 토르가스트에서 뒤틀린 회랑을 완료해 얻을 수 있습니다. 저승석 획득량을 극대화하려면, 매주 뒤틀린 회랑을 완료하고 매일 나락에 방문하면 됩니다. 전보다 나락을 더 많이 가게 될 테니 총기 장착 신발 등이 더 유용해지겠죠.

-------------------------------------

도관과 홈 뚫는 아이템이 관계되었단 점에서 대충 메아리와 기념품이 합쳐진 느낌입니다. 다시 적어 보면 어둠땅에서 홈은 머리, 목, 손목, 허리, 반지에만 붙을 수 있으며, 저승석으로 홈 뚫는 템을 사도 이 부위에만 뚫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