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319249/loot-from-last-two-nathria-bosses-added-to-great-vault-rewards-after-you-kill-th

요약하자면 템렙이 높은 나스리아 성채 마지막 두 네임드의 아이템은 그 두 네임드를 한 번이라도 처치했어야만 주간 보상으로 등장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즉 3신화만 하고 운빨로 신화 데나트리우스 아이템을 얻을 수는 없다는 것이죠.


위대한 금고 보상 - 레이드 부문

위대한 금고에서 나스리아 성채의 마지막 두 넴드 드랍 아이템은 해당 난이도에서 그 우두머리를 처치했어야만 나올 수 있습니다. 

Q. 위대한 금고의 레이드 줄에서 잡아본 적 없는 우두머리의 무기 토큰이나 전리품을 얻을 수 있나요?


무기 토큰을 얻을 수 있겠지만 제 말을 100% 확신하지는 말아주세요. 물론 그것도 결국 전리품일 뿐이니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긴 합니다. 막넴이나 높은 단계에 대해서는, 잡아본 적 없는 우두머리의 전리품은 위대한 금고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이건 주별로 적용되는 건 아닙니다. 시스템을 이용하려고 이번 주에 얘넨 안 잡고 이럴 수도 없지만 내내 3신화만 하다가 데나트리우스 아이템이나 돌 장군 아이템을 얻게 될 수도 없습니다. 불가능한 거예요. 적어도 한 번은 신화 난이도에서 처치했어야 유효한 선택지가 되는 것입니다. 영웅도 마찬가지고 일반도 마찬가지죠.

많은 사람들이 누군 첫 주에 운빨로 데나트리우스 템 먹고 누군 못 먹을까봐 걱정하곤 했습니다. 돌 군단 장군과 데나트리우스는 나스리아 성채에서 레벨이 더 높은 장비를 드랍하기 때문에 이런 시스템은 첫 주에 누군가 운으로 233레벨 무기를 얻는 경우를 배제하기에 좋은 조치입니다. 

즉 이게 의미하는 바는

  • 첫 8개 우두머리의 전리품은 위대한 금고에서 언제나 나올 수 있음
    • 신화 난이도에서 세 우두머리를 처치했다면, 레이드 줄의 첫 번째 상자는 초반 8신화 우두머리가 드랍하는 전리품 중 하나를 담게 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장군을 처치하면 그 전리품이 영구적으로 위대한 금고에 추가될 수 있게 되며 데나트리우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방식이기 때문에 역으로 마지막 두 넴드 템만 노리고 걔네만 잡는다거나 원하는 아이템을 주는 네임드만 잡고 나머지는 빠지는 경우도 소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