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공지글까지 가게 되다니 감개무량 합니다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7. 혈기의 의회
혈기의 의회는 전투시간이 긴 보스 입니다. 사이 페이즈때문이죠 보통 5-7분 전투시간이 지속됩니다.
아무래도 진행 순서는 거의 모든 일반-영웅 기준 스프니 순서로 작성하겠습니다.
1.페이즈 스타브로스 50%까지
메인 탱커가 스타브로스를 잡고 프리에다 니클라우스를 섭탱이 잡는다고 하였을 때,
대지의 보호막을 섭탱에게 걸어줍시다. 그리고 근딜쪽에  치유의 비를 깔아줍니다.
근딜쪽에 까는 이유는 처음 달려들기 때 확고 팟이 아닌 이상 근딜 쪽이 쓸릴 일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공대원 급사를 방지하기 위해 달려들기 이전에 미리대지의 벽 토템을 깔아줍시다. 근딜이 쓸리지 않더라도 쿨을 돌리는 의미가 있습니다. 첫 짝을 찾을 때,  샘솟는 물살을 이용해 쓸리는 공대원이나 패턴에 피가 빠지는 공대원 피를 채워줍시다. 만약 공대 본진이 짝 대상자에게 테러를 당하거나 프리에다 광역기가 차단이 안된다면 이때 첫 치유의 해일 토템 를 사용해 공대 힐업을 도와주고, 만약 지시가 있다면  정신의 고리 토템도 사용해 줍니다.

2. 사이페~ 프리에다 50%까지
공대가 자리를 찾았을떄 치유의 비를 공대원이 가장 많은 곳에 깔아주고  대지의 벽 토템도 가장 많은 곳에 설치해 줍니다.

3. 2사이페~니클라우스 50%까지

보통 블러드 타임을 이때 가집니다. 프리에다가 령이 강화되어 교만한 분출을 사용하는데(개인 장판 산개 스킬),  치유의 해일 토템이 돌아왔다면 이때 사용해 공대힐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령이 중첩되어 매우 아픈 상황이 오는데, 이때는  성난 해일를 쿨마다 사용해 주며, 공대 힐업이 밀리는 것 같은 느낌일 때는(블러드 버프가 있기때문에) 연쇄 치유가 꽤 의미 있는 힐업기가 됨으로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물론  샘솟는 물살은 지속적으로 사용해 주세요.
4. 니클라우스 
진짜로.. 별게 없습니다. 디버프 고중첩된 온탱 힐하기, 그냥 치유의 비 유지, 대벽토 쿨오면 많은 곳에 깔아주기, 남은 쿨기를 털어주시면 됩니다.


8. 진흙주먹
 진흙주먹의 경우 공생기는 공대장이 정해주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진흙주먹에서의 기본적으로 알고 계셔야 하는 점은, 기둥에 박으면 아프다, 탱커가 매우 아프다는 점입니다.
진흙주먹의 경우 보통 3기둥. 4기둥에서 끝이 납니다.(사실 5기둥 택틱은 글로벌에서 볼일이 없습니다 딜러가 죽어서 거기까기 간 것이라서요)

진흙주먹은 카운트 10초를 받자마자 공대원 전체가 서 있는 곳에  대지의 벽 토템치유의 비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전투 1초전 폭우의 토템 , 샘솟는 물살 을 캐스팅해줍니다. 그리고 폭우토를 바로 터뜨려 첫 고함 힐을 챙겨줍시다. 왜 이때 대벽토를 하냐고 하면, 첫 고함딜 흡수와 첫 기둥을 박을 떄  대지의 벽 토템 쿨타임이 딱 맞게 돌아오기 떄문입니다. 이후 1분 쿨에 맞게 대벽토가 딱딱 맞게 기둥마다 떨어집니다.

이후 기본적으로 이동 예상 경로와 겹치게 치유의 비를 깔아주는 것과 생각보다 마나가 널널하기에 치유의 파도 비중을 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정신의 고리의 경우, 탱커의 지시 사항에 따라 사용해 줍시다.

무엇보다 진흙주먹에서 중요한 것은 파트너(..) 입니다.


9. 돌군단
돌군단의 경우,  정신의 고리 토템는 공장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게 됩니다. 바닥을 잘피하며 칼날 대상자 둘을 미리 캐치하여  성난 해일 성난 해일나  성난 해일 치유의 파도로 대상자 힐업, 디버프 해제대상에게  성난 해일 치유의 물결로 힐업을 해주는 것, 유성 떨어지는 타이밍에 맞게  폭우의 토템 대지의 벽 토템 샘솟는 물살 폭우의 토템 을 사용해 주는 것 외엔 크게 설명할 것이 없는 보스입니다. 또한  영혼나그네의 은총를 잘 활용해 주시는 것이 좋은 보스입니다.

만약 콜이 없다면,  정신의 고리 토템또한 유성이 떨어지는 타이밍에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후반부 보스는 공대 내에서의 공생기 콜이 거의 정해지기 때문에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이 적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