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목), 신규 캐릭터인 격투가의 각성무기인 '투신갑'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각성무기의 일부 기술 사용 중에는 '복혼분신'이 등장해 격투가의 전투를 돕는다. 복혼분신이 등장하는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는 등 더욱 강력해진 힘으로 전투를 펼치게 된다.

투신갑은 비각성의 격투가와 비슷한 전투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추가된 각성 기술인 나락붕괴는 비각성의 나락붕추의 연장선에 놓여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해당 기술 사용 시 실제로도 비슷한 공격 방식을 시도하지만 한층 더 파워풀한 공격을 선보인다.

나락붕괴외에도 각성무기의 주요 기술로는 잡기인 연옥 떨구기나 도끼 찍기, 나선탄, 굶주린 맹수, 경신보와 같은 기술들이 있으며, 돌진 공격인 나선탄과 이동 기술인 경신보를 제외하면 해당 기술 사용 시 복혼분신이 나타나 추가 피해를 준다.

또, 이러한 각성 기술들은 비각성 기술들과 연계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권갑 상태에서 웅크린 늑대를 사용하면 나선탄으로 연계가 가능하고, 마루오름 후 도끼 찍기로 연계가 가능하다. 나락붕괴의 경우에도 등각 사용 후에 활용이 가능하다.

격투가의 비각성 무기는 선행 기술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기술을 통한 콤보가 특징이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각성무기는 비각성 기술과 연계해 사용이 가능하므로, 기존에 많은 플레이어 사이에서 사용되었던 콤보에 더해 더 강력한 기술을 펼치는 새로운 콤보의 구현도 가능해 보인다.

한편, 각성무기인 투신갑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56레벨 이상의 격투가 캐릭터로 흑정령의 각성무기 의뢰를 모두 완료하고 '파천 투신갑'을 얻을 경우 문화상품권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56레벨 이상의 격투가 캐릭터로 '단델리온 투신갑'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5일(목)부터 6월 16일(목) 정기점검까지 진행된다.

▲ 격투가의 각성무기인 투신갑의 스킬 트리


▲ 격투가 각성 기술 의뢰로 얻을 수 있는 파천 투신갑과 녹색 등급 각성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