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목), 검은사막에 신규 액세서리 세트인 아술라의 붉은 눈이 등장했다. 아술라의 붉은 눈은 목걸이, 허리띠, 반지, 귀걸이까지 모두 4종류가 존재한다. 잠재력 돌파 및 거래소 등록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강화가 되지 않은 상태만으로 다른 아이템과 비교한다면 최고의 옵션을 지녔다고 봐도 될 정도다.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는 공격력 11에 방어력 3이며, 아술라의 붉은 눈 허리띠는 공격력 6에 최대 소지 무게 +100LT까지 보유하고 있다.

아술라의 붉은 눈 반지는 공격력 7에 방어력 2다. 공격력 자체만으로 보면 '발렌시아' 지역의 연속 퀘스트를 진행하여 얻을 수 있는 이른바 '절대 반지'와 동일하다. 아술라의 붉은 눈 귀걸이는 공격력 7에 최대 생명력 +25 옵션도 보유하고 있다. 세트 효과도 존재한다. 3세트 착용 시 최대 생명력 +300 / 5세트 착용 시에는 모든 적중력 +20이 적용된다.

각 장신구는 메디아 지역 사냥터에서 얻을 수 있다. 목걸이는 폐철광산, 허리띠는 엘릭 사원, 반지와 귀걸이는 투구족 주둔지에서 얻을 수 있다. 잠재력 돌파가 불가능하지만, 이제 막 아이템을 세팅하는 단계라거나 저렴하게 부캐릭터의 장비를 맞추고 싶다면 아술라의 붉은 눈 액세서리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물론, 거래소 등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냥터로 가서 획득해야 한다.

▲ 오우거의 반지와 툰그라드의 허리띠가 부럽지 않은 스펙!


▲ 반지와 귀걸이 세트만 해도 이전보다 훨씬 강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