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엔클립스(대표 박세희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버플래닛(Ever Planet)’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에버플래닛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공간인 ‘마이 플래닛’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이 플래닛’은 각 유저에게 하나씩 주어지는 공간으로, 유저는 해당 공간에서 집을 짓고, 꾸미고, 경작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3일부터 2월 10일까지 ‘마이 플래닛’을 꾸밀 수 있는 가구 아이템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교환권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마이 플래닛’ 전용 가구 아이템을 하나 이상 소지하고 있는 유저에게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마이 플래닛 특별 구슬’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신규유저, 복귀유저 등 다양한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에버플래닛에 처음 접속하면 게임 머니, 아이템 등 신규 유저를 위한 특별한 지원 세트를 지급하며, 약 45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에버플래닛에서 플레이를 즐길 시 게임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15일과 16일 양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경험치 최대 4배, 아이템 드롭률 최대 2배 혜택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에버플래닛 글씨 아이템을 모두 모으면 ‘1주년 기념 특별 모자’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친구를 추천해 함께 에버플래닛을 즐기거나, 추천한 친구가 3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각각 ‘우정의 상징’ 반지 아이템과,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에버플래닛의 개발을 총괄하는 엔클립스의 박세희 대표는 “지난 1년 동안 항상 가족 같은 마음으로 에버플래닛을 아껴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에버플래닛’은 다양한 테마의 ‘별(플래닛)’에서 펼쳐지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로, ‘별’이 갖는 외형적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글로브 뷰(Globe View)’를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며, 방대한 콘텐츠 양을 자랑하고 있다.

☞ 에버플래닛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