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8일) 검은사막 오프라인 이벤트 '오아시스 페스티벌'을 통해 14번째 신규 캐릭터 '격투가'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새롭게 추가될 캐릭터인 '격투가'는 맨손 격투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권법과 발차기, 기공술 등을 구사해 적을 상대하게 된다. 보유 스킬로는 상대의 품으로 파고들어 어깨로 공격하는 ‘금강’, 전방으로 돌진하며 무릎으로 올려 치는 ‘무릎 망치’, 주먹을 쥐고 하늘로 치솟으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마구 오름’, 뒤로 한 바퀴 돌며 발로 공격하는 ‘등각’, 상대를 왼손으로 잡아 올려 오른 손으로 여러 번 가격한 뒤 내던지는 ‘묵직한 압박’ 등이 있다.

신규 캐릭터 '격투가'는 정보가 공개된 금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다음 주 13일부터 사전캐릭터 생성과 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20일에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격투가’ 캐릭터를 출시하기에 앞서 이달 19일(수)까지 티저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7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격투가’ 티저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용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