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 26정령인데요 카이단채굴 무빙하면서 혼자잡다가

어떤분이 같이파티하실래요? 정령좋던데^^ 이래가지고 파티사냥1시간정도하고있었는데

같이하던마도분이 아 저시간이다됬네요 ㅎㅎ 대타구하고가시더라구요~

네~ 그까진좋았죠..

다른 마도님오시더니 마도님 왈 : 아 ~ 필요없는 정령있네 템이나겹치고 저나갈랍니다 ㅅㄱㅇ

이러고 처나가는거아닙니까? ㅡㅡ 아오 그래서 재가귓말드렸죠

그냥 저혼자할테니 파티들어오세요 마도님 이러고 자리양보하고 그냥 혼자솔플하네여..

아기분드럽네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