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1 01:44
조회: 545
추천: 0
천족 39렙인뎅 궁금한거점 물어볼깨욤제 아탬이 데바니온 4셋에 어금니 모아서 20% 신발 신고있어욤
데바니온은 언제 까지 입고있는게 죟을까욤? 방어구 그리 신경 안써도된다고하는대 방어구에 집중이랑 생명 머 그런것 땀시 신경이 쓰여서 물어봐욤 무기는 크로메데 돈없어서 +3법서 쓰고있고욤 그리고 몇렙떄 까지 본진 에서 놀아야 할까요? 서서히 지쳐가는중염 ;; 이거원 본진 서서히 지쳐가는중 ㅋ 이빨만 1000개 가까이 모았다는 ;;; 어데로 가나~~ ㅜㅜ
EXP
1,236
(18%)
/ 1,401
|
불사조법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