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20
조회: 255
추천: 0
걍 아이온2가 리니지 처럼 나왔으면존나 개꿀이었을탠데
무스펠 신화변신 검성 , 치유 조합으로 깨고 아티쟁 같은거 1대 50 수호성 직업밸런스 캐시템으로 가능 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수익은 잘 나올듯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