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18
조회: 140
추천: 0
딜러가 봐도 치유가 삭제되어야함일딘 호치 갈드컵 첨엔 같이 낄낄댔는데 이젠 정도가 심해서 둘다 갈드텁 하는 꼬라지 꼴뵈기 싫음.
그냥 둘이 합병하몀 원정 초월에 호법 더 빨리와서 좋고, 무스펠도 랏치 벌서기 지금보다 덜하겠지. 그래서 둘 중 아무나 없애도 상관없는데 없앤다면 되도록 치유가 없어지는게 맞다. 호법 선생님이 주는 클리어 속도와 이속 못버려, 치유 삭제시키고 호법 강제 병합을 하던? 징징대는 치유 지들 선택하라 하게 직변권을 갖다줘. 치유 삭제시키자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