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딘 호치 갈드컵 첨엔 같이 낄낄댔는데 이젠 정도가 심해서 둘다 갈드텁 하는 꼬라지 꼴뵈기 싫음.

그냥 둘이 합병하몀 원정 초월에 호법 더 빨리와서 좋고,
무스펠도 랏치 벌서기 지금보다 덜하겠지.

그래서 둘 중 아무나 없애도 상관없는데 없앤다면 되도록 치유가 없어지는게 맞다.

호법 선생님이 주는 클리어 속도와 이속 못버려,
치유 삭제시키고 호법 강제 병합을 하던? 징징대는 치유 지들 선택하라 하게 직변권을 갖다줘.

치유 삭제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