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암살자 컨셉에 슉슉슉 이런 느낌인데

삭제 당해서 그 컨셉이 확실히 떨어진거 같음
암살자 컨셉에 맞게 패치하거나 딜량을 더 올려줘야 할거같은데?

살성이 솔직히 1황인데 원딜들이 따라잡는게 말이됨?

그리고 궁성 pvp 존나 말도안되는거 같은데 얘네 생존기 좀 너프 때려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