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10
조회: 157
추천: 0
살성 버프해야함솔직히 암살자 컨셉에 슉슉슉 이런 느낌인데
삭제 당해서 그 컨셉이 확실히 떨어진거 같음 암살자 컨셉에 맞게 패치하거나 딜량을 더 올려줘야 할거같은데? 살성이 솔직히 1황인데 원딜들이 따라잡는게 말이됨? 그리고 궁성 pvp 존나 말도안되는거 같은데 얘네 생존기 좀 너프 때려야할듯
EXP
15,565
(68%)
/ 16,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