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안전에서 교통의 흐름이 가장 중요하고 예측도
중요한데 2차선도로이서 램프에서 합류할때
1치선 텅텅 비었는데도 2차선으로 아몰랑
내갈길만 갈거야하면서 2차선 유지하는 애들 보면
진짜 센스도없고 운전고 못하고 예츳도 못하는거같음
난  사이드에서 합류하는 차량이 또라이라 걍 들이밀디고
모른다 생각해서 1차선 널널하면 바류 바꾸는데
그냥 내길만 가는새끼들은 아줌마들이라 생각하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