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08
조회: 107
추천: 0
운전 못하는것들이 센스도없음운전 안전에서 교통의 흐름이 가장 중요하고 예측도
중요한데 2차선도로이서 램프에서 합류할때 1치선 텅텅 비었는데도 2차선으로 아몰랑 내갈길만 갈거야하면서 2차선 유지하는 애들 보면 진짜 센스도없고 운전고 못하고 예츳도 못하는거같음 난 사이드에서 합류하는 차량이 또라이라 걍 들이밀디고 모른다 생각해서 1차선 널널하면 바류 바꾸는데 그냥 내길만 가는새끼들은 아줌마들이라 생각하먄 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