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6:47
조회: 223
추천: 4
어휴 씹 그냥 치페미련들 글쓴거 보고있으면 화밖에 안나네병신련들이 논리는 ㅈ도 없고 그저 죽겠다 삭제해라 싯팔
본질적인 개선점은 씹쫄보련마냥 안적고 댓글에 반박글 적으면 그저 갈라치기, 욕지걸이 병신새끼들아 너넨 그냥 치페미가 맞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