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도 존나큰데 뭔 막기까지 주냐
근거리 피로도가 심하다고 원거리 패턴 강화해서 지금은
그때 근거리보다 원거리가 존나 빡세다
근거리는 보스짤패턴이랑 평타는 지금 체력 몸빵 충분하다
내가 근거리도 해보고 근거리 친구가 원거리도해봤을때
피흡삭제 막기삭제해도 근거리가 더 편하겠다라고 말한다
레기온에 검성새끼 한새끼는 아이온 무스펠같은건 코파면서 해도 깨야된다고 한다 미친새끼
피흡 막기 없어도 저딴개소리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