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09
조회: 126
추천: 0
다행인점은 글로벌서버 오픈이라는 점앞으로 ㅂ/ㅅ같이 밸패 못함 해외유저들은 상식에서 벗어난 건 이해안함 호법의 버프를 치유가 가지고있다거나 치유가 호법보다 딜이 더 좋다거나 이런거 절대 용납안함 게임 망하게 할거아니면 치유버프삭제하고 딜도 너프시키긴해야함 그리고 앞으로 나오는 인던 성역들 매우 아프게해서 치유들 인던 성역 잘 다니게 자부도 주고 힐이나 더 줘 재들이 결국 원하는건 인던 성역 무난하게 낮은투력으로 잘다니는거임 일단 치유는 무조건 1명 필요하게끔 해 재네들은 진절머리난다 그냥 치유한자리는 고정시켜주자 치유 싫어하는 나도 진절머리날정도인데 nc운영진들은 치유의 치자만 봐도 오금저리겠다
EXP
6,419
(9%)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