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ㅂ/ㅅ같이 밸패 못함

해외유저들은 상식에서 벗어난 건 이해안함


호법의 버프를 치유가 가지고있다거나

치유가 호법보다 딜이 더 좋다거나

이런거 절대 용납안함


게임 망하게 할거아니면

치유버프삭제하고 딜도 너프시키긴해야함


그리고 앞으로 나오는 인던 성역들  매우 아프게해서

치유들 인던 성역 잘 다니게 자부도 주고 힐이나 더 줘


재들이 결국 원하는건 인던 성역 무난하게 낮은투력으로 잘다니는거임

일단 치유는 무조건 1명 필요하게끔 해

재네들은 진절머리난다

그냥 치유한자리는 고정시켜주자


치유 싫어하는 나도 진절머리날정도인데

nc운영진들은

치유의 치자만 봐도 오금저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