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개념이 있음?


힐 하는 재미가 있음?


HPS 가 있음?


힐하고 큰 데미지 세이브 했다고 뭐 알아나 줌?


버프가 좋음?


없어서는 안됨?





무슨 재미로 겜하셈?
"치유"성 이라서?



뭔가 존나 큰걸 주든지; 걍 삭제하고 직변권 쥐어주는것도 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