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21
조회: 196
추천: 0
치유는 뭔재미로 겜함?힐 개념이 있음? 힐 하는 재미가 있음? HPS 가 있음? 힐하고 큰 데미지 세이브 했다고 뭐 알아나 줌? 버프가 좋음? 없어서는 안됨? 무슨 재미로 겜하셈? "치유"성 이라서? 뭔가 존나 큰걸 주든지; 걍 삭제하고 직변권 쥐어주는것도 답일듯 ![]() 마격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