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25
조회: 224
추천: 0
치유호법은 동급으로 만드는게 맞음누굴데려갈지 선택할게아니라
그냥 둘중 아무나 오면 되게끔해야 클린함 시너지는 동급으로 만들고 케어부분에서 치유는 체력회복 후케어 호법은 실드로 선케어 이정도로 차별화하는게 맞다생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