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드컵 개최자 두세명이서 

셀프혐오 글 남기면 

멍청한 호법년들이 좃나게 물어 뜯어버리니까 시작되던데 

그냥 먹이 안주면 됨 

팩트는 

호법보다 원정초월에서 조금 안좋을뿐 

성역에서는 굳건한 한자리로 훨씬 좋고 

원정초월에서 판당1분 느린거 

성역 골라가기로 만회 하고도 남음 

살성들이 너프먹긴 했어도 부동의 1위인데 

좃나게 징징거리면서 지표 주작하는거랑 결이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