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15
조회: 524
추천: 5
진지하게 글써봄 치유가 답도없는이유를치유 = 큰스킬맞아도 살릴수잇어야함.
그게 유스티엘 임 호법 = 딜링대신 안정성이 떨어져야함. 그게 버퍼 서브딜러 서브힐러의 숙명임. 근데 반대로됫네?. 한방에뒤지는 큰스킬이 나오는데 유스티엘은 쿨이라 못살림. ㅋㅋ 호법은 상시내성이라 삼. 이거부터가 잘못되서 치유도 똑같이 줫지? 그럼뭐다? ... 던전자체가 20프로 내성을 잡고 만든다 그때부터는. 근데 그이후로도 유스티엘이 필요한구간이있엇나? 전혀요. 왜냐. 방어돌파를 아무도안햇거든. 방돌을해도 쳐뒤지게 만들었어야함. 큰스킬맞으면 방돌안하면 짤패도 적당히 뒤지게 만들엇어야함. 그래야 맞지 지금은 호법이 좋을수밖에없어 안바껴 씨발 전부 고정뎀이고 큰스킬은 없다시피한데 ㅋㅋㅋ 이제와서 이걸어케바꿔?ㅋㅋㅋㅋㅋㅋㅋㅋ
EXP
13,409
(51%)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