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변권 외치라니까?

치페미고 치협이고 호짱깨고

이런거 필요없다니까?


대가리가 딸림?

호짱깨 특인가?

직변권 외치라고


치유 상향 필요없고

호밥 하향 필요없고

직변권 외치라고




호법이 개사기면 호법하고

살성이 개사기면 살성하고


존나 좋구만



게시판 보면  치협이니 치페미니 하는데


대가리가 병신이라서 그런가



직변권 나오면  다 해결 된다니까?


대가리 수준이 그거 말고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