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18
조회: 672
추천: 8
내가 치유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는딜러만큼 진심세팅 하는애가 별로 없음
600+방도 500겨우 넘겨놓고 신청하는것도 역겨움 마인드가 나 치유인데 안받아? 이런식임 뭐? 아니라고? 그럼 지나가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