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만큼 진심세팅 하는애가 별로 없음

600+방도 500겨우 넘겨놓고 신청하는것도 역겨움

마인드가 나 치유인데 안받아? 이런식임

뭐? 아니라고? 그럼 지나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