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 생각해봐라

특정 호법/치유들중 24시간 여기서 혐오조장 하는 애들 있지?

보통 사람들이면 평일 오전~저녁까지 월루 땡기고

야간인 사람들은  저녁~ 아침까지 땡길텐데

ㅅㅂ 월~일 아침 점심 저녁 새벽 24시간 내내

자는시간 제외 밥 쳐 먹으며 인벤 하는 애들인데 본캐 호법/치유라 해봤자 말이 통하겠냐 ㅋㅋㅋㅋ

쟤들은 지금도 쌀 캐면서 어디 누구랑 대화를 하고싶어서 여기다 글 쓰는 걸로밖에 안보이지않음?

치유쪽 성역은 의미없고, 초월/원정을 빨리 빼야 한다는 초점부터 봐봐

본캐 치유가 득이되는 시점보다 어떻게든 쌀라인 빠르게 뺄 수 있는 초식부터 걸고 넘어진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본캐라인 치유/호법님들은 서로 혐오를 할꺼면 본캐 라인들이 우선시 되는 방향으로 서로 혐오 합시다

님들 말 안 들어준다고 저기 서로 물빨 하는애들한테 얹혀라도 가서 그쪽으로 패치가 되어지면, 님들이나 나나 스펙 올릴수록 현타만 오다 접음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위쪽 라인 다 접고 우리만 남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