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차까지 보내는 추한짓까지 해서 얻어낸게

결국 치유밀어내고 폿 1자리 고정받는건데

진짜 추잡하고 비열한 족속들임..

치유한테 풍주는걸 반대하는건 결국 호법뿐인건데

호법만 입닥치고 있으면 모두가 편하게 게임할수있는건데

에휴.. 인간쓰레기들이랑 포지션 겹치니까 게임하기 힘들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