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50
조회: 166
추천: 0
살바퀴새기들은 애초에 다른 딜러군들이랑 2배씩 딜지표차이 쳐 나고싶었나봐 애초에 오벨인거 인정안하네ㅋ 댓글 ㄱ댓글 달고 짖어봐 ㅎㅎ
EXP
683
(83%)
/ 701
무공불사명굴체라소서 노가다는 힘드러ㅜ
|
원딜이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