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49
조회: 194
추천: 0
칼드릭스 다니는 선배님들 질문드립니다이제 입문하는 600따리 애기입니다. 직접 맞아본게 아니라 얼마나 아플지 감이 잘 안오는데 적정 방돌이 얼마정도 될까요? 같이가는 호법이 힐캐치는 빨라서 즉사만 아니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그 적정선이 얼마정도 인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방돌은 2돌이고 올침식에 잠재력은 풀돌파에 하의에 피해내성도 챙겼습니다. 마을피통은 쌀도핑 3.3정도 됐던것 같습니다. 칼드릭스 가고시퍼요.. 도와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