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밸런스 패치

딜이 지나치게 높은 그 클래스 조정 -전승 드카 너프
버티는 컨셉인데 과하게 공격력 들어간 부분 조정

캐릭터 너프는 피해량을 줄일수 있지만 그보단 그 클래스 특색을 살리는 형태로 할 예정
각워 닼나 과한거 다 알고는 있는데 피드백 주면 개선해 주겠다 '기다려달라'

사냥 밸런스 패치
-상향평준화 할 예정이지만 삼대장은 너프 할꺼다 (샤이 전무 전격)

2. 솔라레의 창

정규시즌에는
-랭커 모험가의 장비, 특화 볼수있게 준비 중
-전체 랭킹뿐만 아니라, 클래스별 랭킹 준비 중
-1팀에 최대 2명까지만 같은 클래스, 3명모두 같은 클래스가 되어 고통받지 않게 하겠다
-솔라레 전용 새로운 의상 (랭커 보상?)
-연습모드 추가 : 솔라레가 닫혀있는 시간엔 연습모드로 할수있음

3. 사냥편의성
히크만 밀실추가 - 9월 초 (서버최적화 이후에 할꺼라 9월초. 최대한 빨리 하겠다)
음식비약 자동 사용 기능 - 요정 기술로 추가할 예정 (요정 50레벨로 확장 새로운 기술슬롯 추가)

4. 공거점
공거점은 개발복잡도가 최상위 수준의 작업이라 새로운 시도하기 힘들다 '이해해달라'
공거점 피아식별 - 랜덤색상 지정에서 직접 색상 선택
공거점 성채 지휘소 건설 완화 - 야영지 경사 패치처럼
공거점 시작전에 부속 건설시간 1초로 단축
새로운 점령전 지역 (엘프전쟁) -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점령전 - 연회때 자세하게 언급

성주의 거점참여, 단계별 인원제한 등의 피드백 알고있다 '기다려달라'

5.가방 편의성
가방UI - 종류별로 구분해서 표시 (장비,소모아이템,재료,생활 등)
메이드 기능 추가 - 같은 영지의 다른캐릭터에 있는 아이템 가져오기 - 대신 다시 집어넣기는 불가능

6. 의상
의상도 하나의 컨텐츠다, 의상의 유래, 의상의 컨셉과 관련된 스토리 등 새로운 시도 할꺼다
한달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8~9월에는 2주에 한번씩 출시함 '이해해달라'

올해 수영복 거적대기 미안하다. 내년엔 수영복 제대로 만들겠다

9월때 하이델연회 기대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