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 회복때문에 침대 필요한 사람만 읽으시면 됩니다.


하이델 북부 채석장에 있는 잼카스 웜스베인이 주는 '[재배] 자네가 좋아서 그래'를 시작으로 하는 연속퀘스트를 하시면 '하이델에 자리 잡기'라는 퀘스트를 할 수 있는데, 이 퀘스트 깨면 침대 줍니다!!!


자세한 퀘스트 내용은 https://bdocodex.com/kr/quest/2100/6/  참고하세요.






1줄 요약: 기운 회복용 침대가 필요하면 거래소에 침대 예구하거나 직접 제작하려고 재료 모을 필요 없으니까, 당장 잼카스 웜스베인을 찾아가라!!!







이상, 기운 회복때문에 직접 침대 제작하려고 유일하게 재료 수급이 원활한 메디아 침대를 위해 알티노바 공방 차리고 재료까지 모으다가, 황동 주괴 만들려면 가공 지식 얻어야 하는데 관련 퀘스트 깨야 준다는 정보만 듣고 당사자 찾아갔다가 퀘스트 안 줘서 당황하고 절망하다가, 이왕 온 하이델에서 퀘스트나 깨야지 하던 중, 침대 준다는 퀘스트에 눈 돌아갔다가, 침대 무료로 주는 퀘스트 정보글을 본 기억이 없길래 다시 찾아봤더니 정말 없다는 것에 눈팅만 하던 나라도 이건 정보글로 남겨야한다는 생각에 글 쓰는 뉴비였습니다.

거래소 침대 예구 대기자 보면, 이 정보 모르는 사람이 의외로 많을 것 같네요...

+ 추가 내용: 댓글 보고 알았는데, 데베의 만물사전 항목 중에 침대가 있네요... 데베 모험일지 하실 분들도 참고하세요!